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뮤직카우, 신규가입만 해도 5000포인트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ICT

공유
0

뮤직카우, 신규가입만 해도 5000포인트 제공

뮤직카우가 신규 가입 회원에게 5000원 상당의 5000 포인트를 증정하는 '첫 만남 Welcome'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뮤직카우이미지 확대보기
뮤직카우가 신규 가입 회원에게 5000원 상당의 5000 포인트를 증정하는 '첫 만남 Welcome'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뮤직카우
음악투자 플랫폼 뮤직카우가 신규 회원 가입 이벤트를 오픈했다.

뮤직카우는 6월 30일까지 '첫 만남 Welcom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신규 가입 고객에게 뮤직카우와의 첫 만남을 기념한 투자지원 5000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신규 가입한 회원이라면 100% 당첨되며, 가입 즉시 5000 포인트가 지급된다. 신규회원 가입 이벤트를 통해 받은 포인트는 이후 캐시백을 통해 현금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 옥션에 입찰하거나 마켓에서 음악수익증권을 구매할 때 포인트 캐시백을 신청하고, 낙찰 또는 거래 체결이 완료되면 '내지갑' 계좌에 예치금으로 입금된다.
신규 회원 가입 이벤트 참여 및 포인트 사용은 뮤직카우 앱에서만 가능하며, 이벤트 및 포인트 사용 관련 상세 내용과 유의 사항은 뮤직카우 공식 앱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뮤직카우는 신규 가입 이벤트와 함께 정준일 '첫 눈' 옥션을 기념한 '첫 눈 첫 곡' 미션도 진행한다. 2024년 옥션 낙찰 이력이 없는 회원이 정준일 '첫 눈' 옥션에서 1주 이상 낙찰 받는 경우 포인트를 지급한다. 1주만 낙찰 받아도 2000 포인트를, 10주 이상 낙찰 받으면 2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미션은 옥션 마감일인 6월 5일 밤 9시까지 진행되며, 미션 관련 자세한 안내 역시 뮤직카우 공식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뮤직카우 관계자는 "뮤직카우 신규 가입 및 옥션 참여로 음악투자 시장 활성화를 응원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환영과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좋은 서비스로 문화금융 활성화, 이를 통한 음악 창작 생태계 지원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상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anghoo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