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GS25 삼각김밥 먹으면 나 혼자 아니라도 '레벨업'

공유
0

GS25 삼각김밥 먹으면 나 혼자 아니라도 '레벨업'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GS25와 제휴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와 GS25 제휴 공식 이미지. 사진=넷마블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와 GS25 제휴 공식 이미지. 사진=넷마블

넷마블이 자사 게임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를 앞세워 GS25 편의점과 제휴 이벤트를 연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오는 30일까지 약 4주 동안 국내 약 1만7000개 GS25 매장에 '나 혼자만 레벨업'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진열된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고 GS&포인트를 적립하면 인게임 아이템을 경품으로 얻을 수 있다.

제휴 제품은 구체적으로 △삼각김밥 'NEW베이컨참치마요', '스팸김치볶음밥', '전주비빔참치마요' △버거 '찐 오리지널비프버거', '찐 더블더블비프버거' △강정 '이거닭강정 갈비맛'까지 6종이다.

GS25는 앞서 넥슨 '블루 아카이브'와 제휴해 도시락, 빵 제품을 판매한 데 이어 '나 혼자만 레벨업'과도 제휴해 게임 팬 이용자층 공략을 이어가고 있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동명의 웹소설, 웹툰 IP를 활용해 개발된 온라인 액션RPG로 올 5월 8일 서비스를 개시했다. 글로벌 사전 예약 1500만명을 돌파했으며 국내 양대 앱 마켓(구글 플레이스토어·애플 앱스토어) 매출 최고 1위, 출시 첫 날 약 140억원대 매출을 기록하는 등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