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여기어때, '월클' 손흥민과 함께 하는 1억 상금 챌린지 실시

공유
0

여기어때, '월클' 손흥민과 함께 하는 1억 상금 챌린지 실시

여기어때가 스타 플레이어 손흥민과 함께 하는 '총 상금 1억원 승부차기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여기어때이미지 확대보기
여기어때가 스타 플레이어 손흥민과 함께 하는 '총 상금 1억원 승부차기 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여기어때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여름 신규 브랜드 캠페인 공개와 함께 대규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월드클래스 축구선수 손흥민을 대표 모델로 내세운 만큼 당첨 혜택도 총 1억원 규모로 상당하다. 여기어때는 이달부터 8월까지 다양한 방식의 게임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첫 번째 이벤트는 '승부차기 챌린지'다. 축구 승부차기 게임에서 골을 성공하면 추첨을 통해 국내 숙소 30% 쿠폰부터 여기어때 포인트까지 당첨까지 결과에 따라 차등 지급한다. 게임 참여는 '여기'팀과 '어때' 팀에 입단 후 가능하며,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유니폼에 이름과 등번호를 입력하고 입단 신청을 하면 무작위 배정된다.
팀 대항전인 만큼 개인 경품 외에 승리팀 혜택도 제공한다. 주 단위로 팀 점수를 측정해 매일 참여한 승리팀 선수 중 1명을 M.O.M(Man of the match)으로 선정해 여기어때 100만원 포인트를 지급한다. 당첨자 발표는 매주 금요일에 공개한다. 이벤트는 이달 25일까지 진행하며, 포인트 지급일은 다음 달 5일이다.

여기어때는 승부차기 챌린지 외에도 국내 ·해외 여행 시 사용할 수 있는 총 77만원 쿠폰팩도 마련했다. 쿠폰 사용 기간은 이달 30일까지다. 추가로 항공 상품 예약 시 해외 숙소 15%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결제사 할인과 해외숙소 최저가 보장제 등 여행자들이 여기어때에서 모든 여행 계획을 완료할 수 있도록 빈틈없이 준비했다.

이승은 여기어때 캠페인마케팅팀장은 "이번 브랜드 캠페인에 쏟아진 관심이 이벤트에도 이어질 수 있도록 대규모 혜택을 준비했다"며 "승부차기 챌린지 외에도 여름 내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이상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anghoo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