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네이버페이가 오는 12월 31일까지, 네이버페이로 이용한 해외결제 및 여행보험 이용금액의 10%(최대 3만원)를 돌려주는 '해외여행 10% 아끼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프로모션 페이지에 본인의 해외여행 일정을 등록한 뒤 네이버페이 QR결제, 네이버페이 머니카드를 해외에서 이용하거나, '네이버페이 해외여행보험 비교·추천 서비스'를 통해 해외여행보험에 가입하면, 이용금액의 10%(최대 3만원)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돌려준다.
여행 일정을 등록한 직후부터 프로모션 기간 동안 결제한 모든 금액에 대한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여러 번 여행을 가더라도 한도 내에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포인트 혜택은 별도의 신청없이 결제일 익월 내에 자동으로 제공된다.
아울러 여행지에서 받을 수 있는 네이버페이 결제혜택과 해외여행보험 등 해외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미리 제공받을 수 있다. 국가별 네이버페이 결제 혜택을 비롯해 여행지 정보 등을 모아볼 수 있어 한층 즐거운 여행을 도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본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여러 보험사들의 해외여행보험 상품을 비교해보고 선택할 수 있는 '네이버페이 해외여행보험 비교·추천 서비스'에 사전 신청해 출시 알림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서비스는 7월 중순 출시 예정이다. 네이버페이 '해외여행 10% 아끼기'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검색창에 '네이버페이 해외여행'을 검색한 후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편슬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yeonhaey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