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리멤버, '채용 시장' 본격 공락…HR 기업과 '맞손'

글로벌이코노믹

ICT

공유
0

리멤버, '채용 시장' 본격 공락…HR 기업과 '맞손'

리멤버와 NHR이 채용 사업 협력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사진=리멤버이미지 확대보기
리멤버와 NHR이 채용 사업 협력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사진=리멤버
경력 채용 플랫폼 리멤버와 HR 마케팅 기업 NHR이 '채용 시장' 공략을 위한 '협력'에 나선다. HR 토탈 솔루션을 보유한 리멤버와 HR 브랜딩 노하우를 보유한 NHR이 만나 상당한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보인다.

리멤버는 HR 마케팅 전문 기업 NHR과 전략적 사업 협력을 위한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채용 시장 공략을 더욱 가속화하고 사업적 시너지를 발휘하기 위한 목적이라는 설명이다.
이번 협약은 리멤버의 경력 채용과 자소설닷컴의 신입 채용을 통해 채용 플랫폼을 성장시켜 온 리멤버와, 700여 대기업들의 HR 마케팅·솔루션 파트너로서 단단한 입지를 가진 NHR의 만남이라서 더욱 눈길이 쏠린다. 양사의 강점과 역량을 결합해 뛰어난 협업 결과가 기대된다.

특히 NHR이 주요10대 그룹사 및 대기업 등 국내 최대 규모의 채용 마케팅을 수 년간 운영하면서 축적한 HR브랜딩 노하우와 역량이 독보적인 인재 DB 및 채용공고, 인재검색, 헤드헌팅을 아우르는 토탈 솔루션을 보유한 리멤버 채용 플랫폼과 결합된다면, 고객사에게 최적의 인재를 확보하기 위한 입체적이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협약에 따라 양사는 각 사가 보유한 HR 솔루션 연동부터 신규 상품 공동 개발까지 나설 예정이며, 공동 홍보 마케팅도 함께 진행하는 등 사업 전반에 걸쳐 협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편슬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yeonhaey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