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벅스가 essential;(에센셜) 오리지널 앨범 제작 프로젝트의 음원 가창자로 NCT 도영을 발탁했다.
NHN벅스는 'essential; With Artist(에센셜 위드 아티스트)' 프로젝트에 보이그룹 NCT 멤버 도영이 합류했다고 6일 밝혔다. 금일 오후 6시 벅스 등 주요 음원 플랫폼을 통해 도영이 가창한 프로젝트 음원 '17'을 발매할 예정이다.
NHN벅스는 감성적인 플레이리스트 콘텐츠로 사랑받아온 essential; 브랜드를 활용해 유명 아티스트와 고품질 앨범을 선보이는 essential; With Artist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4월부터 크러쉬(Crush)와 폴 블랑코(Paul Blanco)가 차례로 프로젝트에 참여해 각각 'By Your Side'와 ‘Every Night’ 음원을 공개한 바 있다.
도영은 essential; With Artist 프로젝트 세 번째 음원 '17'의 가창자로 선정됐다. 이번 신곡은 서정적인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희망찬 멜로디에 도영의 청량한 음색이 더해진 곡이다. 놓쳐버린 행복을 찾아준 이에게 '빛나던 17살 우리의 모습으로 돌아가게 해줘서 고맙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를 통해 듣는 이에게 아름답고 찬란한 청춘의 한 순간을 다시금 되새기게 한다.
NHN벅스는 '17' 음원 발매를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12일까지 essential; 공식 유튜브 채널 내 커뮤니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거쳐 총 4명에게 NCT 도영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를 선물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