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용 파워뱅크(배터리) 전문 기업 에코플로우는 9월 2일부터 9월 30일까지 자사 제품을 최대 35% 할인을 제공하는 추석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특히, 9월 2일부터 9월 6일까지 진행되는 플래시 세일에서는 특별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에코플로우의 주력 제품인 델타2 맥스(Delta 2 Max)를 구매 시 220W 태양광 패널을 무료로 증정한다.
에코플로우의 델타2 맥스는 캠핑을 즐기는 이들에게 최적의 휴대용 파워뱅크로 손꼽힌다. 2048Wh의 대용량 배터리와 2400W의 고출력을 자랑하는 이 제품은 야외에서 전력 공급이 어려운 상황에서도 안정적으로 전자기기와 가전제품을 사용할 수 있게 한다. 또한, 80% 충전까지 단 43분 밖에 걸리지 않는 빠른 충전 속도와 최대 13개의 기기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멀티포트 기능을 갖췄다.
에코플로우 관계자는 "추석, 캠핑과 같은 야외 활동을 계획 중인 사람들에게 델타2 맥스는 최적의 선택이 될 수 있다. 한 번의 충전으로도 장시간의 전력 공급이 가능하며, 추석 이벤트 기간 무료로 증정되는 220W 솔라 패널을 활용하면 태양광으로도 충전이 가능해 더욱 친환경적이고 효율적인 캠핑을 즐길 수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