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여기어때, 최장 설 연휴 맞이 '레저·티켓’ 할인 확대

글로벌이코노믹

여기어때, 최장 설 연휴 맞이 '레저·티켓’ 할인 확대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설 황금연휴를 맞아 각종 액티비티 및 테마파크 시설 등의 레저·티켓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여기어때이미지 확대보기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설 황금연휴를 맞아 각종 액티비티 및 테마파크 시설 등의 레저·티켓을 할인 판매한다. 사진=여기어때
설 연휴, 겨울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레저·티켓의 할인이 이어진다.

종합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각종 액티비티 및 테마파크 시설 등의 레저·티켓을 할인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황금연휴 기간 국내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이번 프로모션을 주목할 필요가 있다.

여기어때 앱에서는 다음달 2일까지 매일 최대 5000원의 레저·티켓 할인 쿠폰을 발급한다. 발급한 쿠폰은 당일 자정까지 유효하며, 사용하지 않으면 재발급 받을 수 있다. 겨울철 인기 액티비티인 스키, 눈썰매장을 비롯해 스파 및 워터파크, 테마파크 등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즐길 수 있다. 대표적으로 △하이원리조트 △오크밸리 △비발디파크 △곤지암 리조트의 스키, 리프트권과 △원마운트 워터파크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 아쿠아 스파 등의 할인을 포함한다.

양희정 여기어때 라이프사업부장은 "임시공휴일 지정으로 연휴가 길어지면서 가족들과의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한다"며 "원하는 레저 테마에 따라 할인 쿠폰을 폭넓게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상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anghoo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