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꽃의 비밀’로 4월 8~10일 전관데이 운영

10일 NHN링크에 따르면 해당 행사의 전용 티켓은 이날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를 통해 단독 판매된다.
‘피처링(FeatuLing)’은 티켓링크가 엄선한 인기 공연을 대상으로 단독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티켓 할인 △무대 인사 △스페셜 MD △커튼콜 촬영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포함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연극 꽃의 비밀을 중심으로 4월 8일부터 10일까지 전관데이를 운영할 예정이며, 행사 기간 동안 티켓링크 회원을 위한 특별한 혜택이 마련됐다.
티켓링크 회원에게는 △40%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공연 관람 후 스페셜 MD가 제공된다. △출연 배우들과의 무대 인사, △커튼콜 촬영 및 포토타임,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울러 티켓링크 채널을 추가한 회원에게는 △예매 수수료 면제 쿠폰도 제공된다.
연극 꽃의 비밀은 이탈리아의 작은 마을 ‘빌라페로사’를 배경으로, 축구에 열중해 가정에 소홀하던 남편들이 갑자기 사라지면서 벌어지는 유쾌한 이야기를 담았다. 연출은 장진 감독이 맡았으며 황정민과 정영주, 장영남, 이엘, 이연희, 안소희, 공승연, 김슬기, 조재윤, 최영준 등 국내 최정상급 배우들이 출연한다. 현재 서울 종로구 링크아트센터 벅스홀에서 공연 중이다.
NHN링크 관계자는 “음악 등에 참여해 작품을 더 특징 있게 만든다는 뜻의 featuring처럼, 링크(LINK)의 ‘L’을 포함한 ‘피처링(FeatuLing)’은 최고의 공연에 NHN링크가 함께해 한층 특별함을 만들어낸다는 의미”라며, “앞으로도 인기 공연을 대상으로 전관 행사를 이어가면서 회원 분들에게 티켓링크 단독 혜택을 제공해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김지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tainma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