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출시 기념…웹소설 '무한회귀 기사전' 협업

글로벌이코노믹

넷마블, '세븐나이츠 리버스' 출시 기념…웹소설 '무한회귀 기사전' 협업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리버스' 출시 기념 카카오페이지에서 자사의 세븐나이츠 IP를 활용해 연재 중인 웹소설 ‘무한회귀 기사전’과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리버스' 출시 기념 카카오페이지에서 자사의 세븐나이츠 IP를 활용해 연재 중인 웹소설 ‘무한회귀 기사전’과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 리버스" 출시를 기념해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 중인 세븐나이츠 IP 기반 웹소설 "무한회귀 기사전"과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열리며, 화수별 보상과 대여권 제공, 무료 열람 프로모션을 통해 이용자 참여를 유도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웹소설 "무한회귀 기사전" 열람 화수별 보상을 제공하는 미션 이벤트로, 15화까지 열람 시 2천명에게 카카오페이지 최대 1천원 캐시 뽑기권과 세븐나이츠 리버스 30만 골드 쿠폰을 제공한다. 50화까지 열람 시 500명에게 최대 2천원 캐시 뽑기권과 영웅 소환권 5장을, 100화 열람 시 100명에게 최대 1만원 캐시와 영웅 소환권 10장을 선물한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 "무한회귀 기사전" 유료 5화 분량을 즉시 열람할 수 있는 대여권 5장이 제공되며, "3시간 기다리면 무료" 프로모션을 통해 유료 1화를 무료로 열람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27일까지 진행되며, 6월 5일에 보상이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넷마블 윤혜영 IP사업실장은 “웹소설 '무한회귀 기사전'이 세븐나이츠 세계관 속 또 다른 이야기를 새롭게 그려내며, 세븐나이츠 IP 팬들과 웹소설 독자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세븐나이츠 리버스의 게임 출시와 초반 성과를 기념해 '무한회귀 기사전' 웹소설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지난 3월 카카오페이지를 통해 정식 론칭한 "무한회귀 기사전"은 주인공 '도미닉 다이아'가 무한회귀를 거듭하며 세븐나이츠 세계관 내 다양한 인물 및 사건에 엮이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출시 당일 카카오페이지 판타지 웹소설 실시간 랭킹 1위 및 종합 4위를 달성한 바 있으며, 누적 조회수 150만뷰를 기록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지난 15일 정식 출시한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의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주요 게임 요소를 계승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한층 향상된 재미를 선사한다.

출시 당일 7시간만에 앱스토어 매출 1위, 5일만에 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 국내 양대 앱마켓 1위를 기록하는 등 초반 흥행에 성공했다. 게임 공식 모델로 '비비'가 선정돼 '더 뉴 세븐나이츠 송'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세븐나이츠 리버스 네이버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tainma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