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알바뛰는 악마님…넥슨 '블루 아카이브'에 세나·주리 이격 추가

글로벌이코노믹

알바뛰는 악마님…넥슨 '블루 아카이브'에 세나·주리 이격 추가

이벤트 스토리 '팬데믹 해저드' 업데이트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세나(사복, 왼쪽)'과 '주리(아르바이트)'의 모습. 사진=넥슨게임즈이미지 확대보기
게임 '블루 아카이브'에 새롭게 업데이트되는 '세나(사복, 왼쪽)'과 '주리(아르바이트)'의 모습. 사진=넥슨게임즈

넥슨게임즈가 개발하고 넥슨코리아가 서비스하는 캐릭터 수집형 RPG '블루 아카이브' 국내·글로벌 서버에 신규 이벤트 스토리 '팬데믹 해저드: 기적의 팬케이크'가 5일 업데이트 된다.

'팬데믹 해저드'는 블루 아카이브 세계관 내 악마들의 학교 '게헨나 학원'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요리에 손을 대면 괴생물체로 바뀌는 특이 체질을 가진 급양부원 '우시마키 주리'가 카페 아르바이트에 도전했다가 벌어지는 소동을 그린다.

이벤트의 주역인 '주리'의 아르바이트생 복장 버전인 '주리(아르바이트)'와 게헨나 응급의학부장 '히무로 세나'가 사복을 입은 모습 '세나(사복)'이 신규 플레이 가능 캐릭터로 등장한다.

인게임에서 주리(아르바이트)는 적에게 오한 피해와 공포 상태이상을 부여하며, 스스로에게 군중제어(CC)가 걸리면 대량의 체력을 회복하는 경장갑 탱커로 디자인됐다. 세나(사복)의 경우 필드에 투입되는 지원형 스트라이커로 주변 원형범위 내 아군을 장기간 치료하는 지속 힐러 역할을 한다.

이벤트 스토리 팬데믹 해저드는 오는 19일까지 2주 동안 플레이할 수 있다. 이 기간 동안 주리(아르바이트)와 세나(사복)을 높은 확률로, 혹은 200회 뽑기 시 확정으로 획득 가능한 픽업 모집이 진행된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