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4일까지 1개월 간 제휴 행사 전개


블루 아카이브 '철도 학원' 3인방 "이번 역은 맘스터치입니다"
이미지 확대보기맘스터치랩 DDP(동대문 디지털 플라자) 지점 입구에 설치된 '블루 아카이브' 전시물의 모습. 캐릭터는 왼쪽부터 '히카리', '아오바', '노조미'. 사진=이원용 기자
넥슨게임즈가 개발하고 넥슨이 국내·글로벌 서비스하는 '블루 아카이브'와 치킨 버거 프랜차이즈 맘스터치의 제휴 행사가 25일 시작됐다.
맘스터치의 플래그십 스토어 '맘스터치랩' DDP(동대문 디지털 플라자)지점에는 '하이랜더 학원 간식열차'라는 테마로 전시가 이뤄졌다.
최근 블루 아카이브에 추가된 이벤트 스토리 '하이랜더 철도 폭주 사건'의 주인공 히카리·노조미·아오바 3인방의 등신대 입간판과 SD 입간판, 이벤트 스토리의 프로모션 영상 등이 전시됐다.


블루 아카이브 '철도 학원' 3인방 "이번 역은 맘스터치입니다"
이미지 확대보기등신대 외 SD 일러스트로 구현된 학생들도 만나볼 수 있다. 사진=이원용 기자
국내 맘스터치 매장에선 이날부터 블루 아카이브 테마 세트인 '맛의 종점 버거세트'와 '미각 특급 버거세트', '맛의 종점 바삭옥수수 통새우피자 세트', '미각 특급 트러플바질 알리고피자 세트' 4종의 판매를 개시했다. 해당 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히카리와 노조미, 아오바의 포토 카드와 아크릴 키링, 인게임 재화 쿠폰이 주어진다.
블루 아카이브와 맘스터치의 제휴 행사는 오는 10월 24일까지 1개월 간 진행될 예정이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