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멜론 뮤직 어워드 2025' 최애 포인트 교환소 운영

글로벌이코노믹

'멜론 뮤직 어워드 2025' 최애 포인트 교환소 운영

'멜론 뮤직 어워드(MMA) 2025' 최애 포인트 교환소 안내 이미지. 사진=멜론이미지 확대보기
'멜론 뮤직 어워드(MMA) 2025' 최애 포인트 교환소 안내 이미지. 사진=멜론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음악 플랫폼 '멜론'의 연례 음악 행사 '멜론 뮤직 어워드(MMA) 2025' 개최를 두 달 앞두고 '최애 포인트 교환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최애 포인트 교환소는 이용자가 자신의 최애(가장 사랑함) 아티스트를 선정, 빠져들게 된 계기를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하고 해당 내용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는 형태로 참여할 수 있다.

멜론 공식 웹과 모바일 앱에서 무료 회원은 1일 1회, 유료 회원은 3회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포인트 상위 아티스트에게 이벤트 종료 후 서울 시내 옥외 광고, 카카오톡 배너광고 등 스페셜 리워드가 주어진다.

또 이벤트에 참여한 회원 중 100명을 추첨, MMA2025 현장 관람 초대권 1매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다음달 10일 발표할 예정이다.

MMA 2025는 오는 12월 20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다. 시상식과 더불어 각 아티스트들의 축하 공연이 이뤄진다. 본상 시상 아티스트는 음원 성적 60%, 투표 20%, 심사 20%를 반영해 선정한다.

멜론 측은 "K팝 최대 축제 MMA를 앞두고 응원하는 마음이 즐거움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행사를 준비했다"며 "MMA가 열릴 때까지 음악팬이라면 누구나 즐거워 할 다양한 행사를 지속적으로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