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극장 강타한 '귀주톱' 네이버시리즈에서도 만난다

글로벌이코노믹

극장 강타한 '귀주톱' 네이버시리즈에서도 만난다

2주 동안 연재본 초반부 무료 대여, 단행본 할인 행사 전개
왼쪽부터 '귀멸의 칼날', '주술회전', '체인소 맨' 표지 이미지. 사진=네이버웹툰이미지 확대보기
왼쪽부터 '귀멸의 칼날', '주술회전', '체인소 맨' 표지 이미지. 사진=네이버웹툰

네이버웹툰이 웹소설·웹툰·단행본 플랫폼 네이버시리즈를 통해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과 '주술회전', '체인소 맨' 원작 만화 단행본 할인 프로모션을 한다고 16일 밝혔다.

네이버시리즈에선 오는 29일까지 2주 동안 이용자들에게 세 만화의 연재본 5회차 무료 대여 이용권을 증정한다. 연재본 감상 시 최대 17개의 '쿠키'를 증정하는 감상 리워드 이벤트, 단행본 할인 판매 등도 병행한다.

귀멸의 칼날과 주술회전, 체인소맨은 장편 인기 애니메이션으로 일본, 한국을 넘어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2020년대를 대표하는 세 애니메이션이란 뜻에서 팬들 사이에선 세 작품을 묶어 '귀주톱'이란 별명으로도 불린다.

특히 국내에서 세 애니메이션의 극장판 애니메이션인 '귀멸의 칼날: 무한성편'이 8월 22일, '체인소 맨: 레제편'이 9월 24일, '주술회전: 희옥·옥절'이 10월 16일 연달아 개봉해 영화 팬들 사이에서도 화제가 됐다.

정영석 네이버시리즈 코믹 서비스 리더는 "세 작품의 극장판 흥행에 힘입어 원작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한층 뜨거워졌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팬들이 극장판의 감동을 이어 원작까지 함께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