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라비티, 지스타 전시 신작 5종 공개

글로벌이코노믹

그라비티, 지스타 전시 신작 5종 공개

'라그나로크' 시리즈 3종 포함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라그나로크 3', '라그나로크 어비스', '라이트 오디세이', '라그나로크 온라인 프로젝트 1.5(가칭)', '하시레 헤베레케 EX'. 사진=그라비티이미지 확대보기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라그나로크 3', '라그나로크 어비스', '라이트 오디세이', '라그나로크 온라인 프로젝트 1.5(가칭)', '하시레 헤베레케 EX'. 사진=그라비티

그라비티가 오는 13일 부산 벡스코에서 막을 여는 '지스타 2025'에서 선보일 신작 5종을 3일 공개했다.

지스타 2025 제1전시관 B2C(기업 대 소비자) 전시장에 단독 부스를 연 그라비티는 자사 대표작 '라그나로크 온라인' 시리즈 후속작 3종을 전시한다.

우선 라그나로크 온라인의 세번째 정식 넘버링 타이틀 '라그나로크 3'를 전시한다. 원작 특유의 2D 도트 스타일 그래픽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가운데 보다 다양한 육성 루트, 자유로운 거래소 기능, 대규모 공성전, 시즌제 콘텐츠 운영 등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또 2D 렌더링 그래픽과 오픈월드를 방불케 하는 넓은 월드를 지원하는 MMORPG '라그나로크 어비스', 원작에 없던 새로운 세계관을 도입하는 '라그나로크 온라인 프로젝트 1.5(가칭)'도 함께 소개한다.

라그나로크 IP 외에도 보스 러시 액션 게임 '라이트 오디세이'를 전시한다. '거상'이라 불리는 거대 보스들과의 전투에 초점을 맞춘 게임으로 근거리와 원거리, 회피와 패링 등 다양한 방식으로 적과 싸워나가는 것이 특징이다.

고전 레이싱 게임 '하시레(달려라) 헤베레케'를 리메이크한 '하시레 헤베레케 EX' 또한 전시될 예정이다. 최대 8명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레이싱 게임으로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 아이템과 장애물이 가득한 코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