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라비티 게임 테크, '라그나로크 엔드리스 트레일' 동남아 사전 등록 개시

글로벌이코노믹

그라비티 게임 테크, '라그나로크 엔드리스 트레일' 동남아 사전 등록 개시

로그라이크 RPG에 배틀로얄 경쟁 요소 결합
'라그나로크 엔드리스 트레일' 이미지. 사진=그라비티 게임 테크이미지 확대보기
'라그나로크 엔드리스 트레일' 이미지. 사진=그라비티 게임 테크

그라비티가 태국 지사 그라비티 게임 테크(GGT)에서 동남아시아 지역에서 차기작 '라그나로크 엔드리스 트레일(Ragnarok Endless Trails)' 사전 등록 이벤트를 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사전 등록은 태국과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필리핀 등 5개 국가의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참여한 이들에겐 게임 출시 시 '골든 포링 티켓' 등 인게임 재화와 아이템이 주어진다.

라그나로크 엔드리스 트레일은 그라비티 대표작 '라그나로크 IP'의 파생작이다. MMORPG였던 원작과 달리 GGT는 이번 게임의 장르명으로 '배틀로얄 모바일 RPG'를 제시했다.

게임의 특징은 두 명의 NPC와 던전에 진입해 무작위 선택지를 기반으로 성장하는 '로그라이트 RPG' 장르를 채택했다는 것이다. 여기에 성장 과정에 다른 이용자와 맞붙는 PvP(이용자 간 경쟁) 요소를 결합했다.

이재진 GGT 최고운영책임자(COO)는 "라그나로크 세계관에 로그라이크와 배틀 로얄 요소를 접목시켜 매번 변화하는 전투 환경 속에서 자신만의 플레이 방식을 만들어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는 모바일 RPG를 기획했다"며 "동남아시아 지역 유저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원용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ony92kr@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