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필립스전자, 필립스 세코 5월 프로모션

공유
0

필립스전자, 필립스 세코 5월 프로모션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즐기는 커피 타임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필립스전자(대표 김태영)의 정통 이탈리안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필립스 세코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해 필립스 세코의 최고급 에스프레소 머신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필립스 세코의 에스프레소 머신은 가정용 에스프레소 머신으로는 처음으로 에스프레소의 본고장인 이탈리아의 가장 공신력 있는 관능평가 기관(Centro Studi Assaggiatori)으로부터 그 맛과 풍미의 완벽함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필립스세코신시아스테인리스스틸(HD8837)>이미지 확대보기
▲필립스세코신시아스테인리스스틸(HD8837)>
이번 행사에서는 필립스 세코의 인기 제품인 엑스프렐리아(HD8854), 신시아 스테인리스스틸(HD8837), 엑스스몰 화이트(HD8745) 40% 할인, 그리고 핸드메이드 커피머신(HD8325)을 20% 할인 판매한다.

필립스 세코의 인기 제품인 ‘신시아 스테인리스스틸’은 스타일리쉬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 고품격 세라믹 분쇄기가 항상 원두를 고르고 신선하게 분쇄해 원두가 과열되는 일 없이 본연의 아로마를 그대로 추출해주며, ‘추출 전 처리 과정’을 통해 더욱 풍성하고 깊은 맛의 커피 추출이 가능하다.

와이드 컬러 아이콘 인터페이스는 머신의 현재 상태를 정확히 표시해 사용자의 이해를 돕는가 한편 인체공학적 설계로 사용 및 세척이 용이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