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발리 아야나 리조트, ‘조기 예약 할인 혜택’ 실시

공유
0

발리 아야나 리조트, ‘조기 예약 할인 혜택’ 실시

[글로벌이코노믹 강준호 기자] 인도네시아 발리에 위치한 통합형 리조트인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AYANA Resort and Spa Bali)는 오는 12월23일까지 아야나 베스트 요금에서 10% 더 할인된 가격을 제공하는 ‘조기 예약 할인 혜택 (Advance Purchase Hotel Offers)’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조기 예약 할인 혜택’는 미리 예약한 고객에게 저렴한 가격으로 리조트를 이용할 수 있게 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 서비스는 전체 숙박 요금을 사전에 결제해야 하고, 숙박 요금은 객실에만 국한된다. 또 환불과 변경이 되지 않고, 취소 정책이 적용되지 않는다.
아야나 리조트 관계자는 “모든 풀빌라 예약 고객에게는 무료로 제공되는 왕복 공항 이동서비스와 버틀러 서비스 등 많은 특전 혜택이 제공된다”며 “고객들이 이번 조기 예약 할인 혜택을 통해 보다 저렴하고 실속 있는 여행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통합형 리조트인 아야나 리조트(Ayana Resort)와 림바 리조트(Rimba by Ayana)는 발리 공항에서 겨우 10분 정도 떨어진 짐바란 베이의 절벽 위 90헥타르에 달하는 세계적인 수준의 리조트이다. 이곳은 발리 유일의 통합형 리조트로 바다전망의 장엄한 일몰과 하얀 모래 해변을 즐길 수 있는 아야나(AYANA)의 시설물과 청정한 숲으로 둘러 쌓여 있는 림바(RIMBA)의 시설물을 공유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강준호 기자 invinci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