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스타항공, '쿨 썸머 특가이벤트' 진행

공유
0

이스타항공, '쿨 썸머 특가이벤트' 진행

[글로벌이코노믹 강준호 기자] 이스타항공이 여름시즌 특가 항공권 제공 행사를 진행한다.

17일 이스타항공은 '쿨 썸머(Cool Summer) 특가이벤트' 국제선 특가 항공권 제공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특가 항공권은 탑승기간이 6월1일부터 7월15일까지의 국제선 항공권으로, 나리타 편도 87,400원(총액운임), 홍콩 편도 11만100원(총액운임), 방콕 편도 15먼1500원(총액운임), 코타키나발루 편도 13만8400원(총액운임)으로 이용이 가능하다.

해당 특가 항공권은 오는 22일까지 이스타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에서 확인 및 이용 가능하다.

감성충전을 위한 다양한 행사도 온라인에서 진행한다. 이스타항공 페이스북과 트위터를 통해 특가 항공권 이벤트를 공유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버랜드 이용권과 경품을 제공한다.

또 이스타항공 모바일 웹으로 항공권을 결제한 고객 중 댓글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 롯데월드 나이트파티 입장권을 제공(총150명)하며, 이스타항공 홈페이지에서는 ‘떠나고 싶은 여행지’ 투표 이벤트를 통해 뮤지컬 ‘로빈훗’ 초대권을 총20명(각2매)에게 제공하는 행사도 오는 24일까지 진행한다.

이스타항공 관계자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미리 떠나는 해외 여행고객들에게 저가항공사만의 운임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온라인 이벤트 참여를 통해서도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강준호 기자 invinci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