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노랑풍선, 싱가폴 자유여행 상품 기획전 진행

공유
0

노랑풍선, 싱가폴 자유여행 상품 기획전 진행

[글로벌이코노믹 강준호 기자] 21일 노랑풍선은 매주 금요일 출발하는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싱가폴로 가자’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노랑풍선 자유여행팀에서는 여행하기 좋은 5월부터 여름휴가를 계획하는 8월까지 매주 금요일 출발하는 10좌석 한정특가 싱가폴 자유여행 상품을 기획해 여름휴가를 준비하는 얼리버드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4박 6일 일정의 싱가폴 자유여행은 대만 경유하는 스쿠트항공 왕복 이용하며, 숙소와 호텔이 포함된 자유여행 또는 동일한 일정으로 항공권 단독구매도 가능하다.

에어텔 상품은 전 일정 숙소 실속 2성급부터 고급 5성급까지 준비되어 있어 고객성향에 맞는 선택이 가능하며, ENJOY싱가폴 가이드북 (2인 1권)과 싱가폴 주요 관광지인 주롱새공원, 나이트 사파리, 가든스 바이 더 베이 등의 할인권이 특전으로 포함되어 있다.

싱가폴 4박 6일 자유여행은 항공권 단독 구매 시 34만9000원부터 준비돼 있으며 숙소와 항공이 포함된 자유여행은 60만90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노랑풍선에서 선보인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기획전은 다양한 특전으로 녹음의 도시 싱가폴을 여행할 수 있는 상품으로, 최고의 자유일정을 추천하는 노랑풍선 자유여행브랜드 ‘ENJOY여행’ 동남아 상품에 포함돼 더욱 눈길을 끈다.

강준호 기자 invinci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