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라마다서울, 5월 가정의 달 패키지 출시

공유
0

라마다서울, 5월 가정의 달 패키지 출시

[글로벌이코노믹 강준호 기자] 라마다서울호텔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 & 어버이날 패키지를 내놓았다.

어린이날과 어버이날 등 가족 행사가 많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라마다서울호텔이 특별한 패키지로 가족과 함께 하는 즐거운 추억을 준비 했다.
어린이날을 위한 ‘해피 키즈 패키지'는 2015년 5월 1일부터 5월 9일까지 이용가능 한 패키지로 성인 2인과 소인 1인을 기준으로 슈페리어룸 객실과 카페스타시오에서의 조식에 코엑스에서 공연하고 있는 구름빵 연극의 티켓 3장을 증정 하는 '해피 키즈 패키지1' 과 성인 2인과 소인 1인을 기준으로 슈페리어룸 객실과 하늘정원 비비큐 디너 뷔페 그리고 코엑스에서 공연되고 있는 구름빵 연극의 티켓 3장을 증정 하는 ‘해피 키즈 패키지2’로 구성되어 있다.

또 어린이날 당일에는 인기 마술사 최현준이 함께 하는 ‘매직쇼’를 관람 할 수 있는 특별 패키지가 준비 되어 있다. 5월 5일(수) 라마다서울호텔 2층 신의정원에서 열릴 이번 매직쇼는 런치 부페 와 함께 12시, 저녁 부페와 함께 6시 2번 공연 될 예정이다. 마술쇼 패키지는 위메이크프라이스에서 구매 가능 하며, 마술쇼 패키지를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어린이날 당일 페이스 페인팅과 요술 풍선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된다.

어버이날을 위한 특별 패지키 인 ‘엄마아빠 패키지’는 2015년 5월 1일부터 5월 30일까지 이용할 있는 패키지이다. 슈페리어룸 객실과 카페스타시오에서의 2인 조식과 부모님을 위한 선물 리엔케이 화장품 1 세트를 증정하는 ‘엄마아빠 패키지 1’은 164,600원에 이용 가능하고 프리미어룸과 카페 스타시오에서의 2인 조식과 함께 부모님을 위한 선물 리엔케이 화장품 1 세트를 증정하는 ‘엄마아빠 패키지 2’는 188,800원에 이용 할 수 있다.

라마다서울호텔의 이정민 부총지배인은 “5월의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날, 어버이날 가족과 함께 할 수 있는 특별한 패키지를 내놓게 되었다”면서 “아이와 함께 뜻 깊은 추억을 만들고, 부모님께 특급호텔에서의 잊지 못할 추억과 정성을 담아 준비한 선물까지 드릴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전했다.
강준호 기자 invinci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