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마이여행, 5월 황금연휴 오사카 특별 여행 상품 출시

공유
1

오마이여행, 5월 황금연휴 오사카 특별 여행 상품 출시

[글로벌이코노믹 강준호 기자] 오마이여행에서 황금연휴 기간인 5월 2일, 아시아나 전세기를 이용한 꽉찬 오사카 2박 3일 특별 여행 상품을 선보인다.

오사카 나니와구에 위치한 ‘오사카 스파월드’는 세계의 대온천을 표명한다. 이곳은 8층 규모의 초대형 온천타운으로 그 이름에 걸맞게 전세계의 온천시설을 보유하고 있는 것이 눈길을 끈다.
특히 4층과 6층에 구비된 온천탕은 각각 유럽 존과 아시아 존이 자리잡고 있다.

4층 유럽 존은 로마, 그리스, 스페인, 지중해, 핀란드, 아틀란티스, 푸른 동굴 등 이색적인 테마의 온천시설이 있고, 6층 아시아 존에서는 일본 계류 노천탕, 이슬람, 발리, 페르시아, 대형 히노키 목욕탕 등 다양한 온천을 즐길 수 있다. 두 온천탕은 매월 남녀 기준으로 입장할 수 있는 탕이 바뀐다는 것이 또 다른 특징이다.

단순히 온천만 즐기는 것이 아니다. 스파월드에서는 우리나라처럼 휴게시설에서 온천과 수면 등 지친 심신에 재충전의 기회를 가질 수 있지만, 호텔 객실처럼 스위트룸, 일본 및 서양식 객실도 갖추고 있어 조금 더 편안 휴식처를 제공하고 있다.

오사카는 온천외에도 볼거리가 가득해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도시로 알려져 있다.

천하의 부엌이라는 수식어답게 타코야키, 오코노미야키, 오므라이스, 킨류라멘 등 다양한 음식들이 존재하고, 오사카성, USJ(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신사이바시 거리 등 명소가 여행객들의 발길을 붙잡는다.

오마이여행은 오사카 2박 3일 상품을 통해 오사카 스파월드 입장권을 무료로 제공하고 간사이 스루패스 3일권, 간사이 여행책자, 롯데/동화 면세점 할인쿠폰 등 특전도 제공해 여행과 함께 실속을 챙길 수 있다.
강준호 기자 invincib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