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K이노, 평창 동계올림픽 응원 광고 조회수 100만 돌파

공유
0

SK이노, 평창 동계올림픽 응원 광고 조회수 100만 돌파

SK이노베이션이 선보인 평창 동계올림픽 응원 광고. 사진=SK이노베이션.
SK이노베이션이 선보인 평창 동계올림픽 응원 광고. 사진=SK이노베이션.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스폰서 SK이노베이션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응원하는 새로운 광고를 선보여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SK이노베이션은 평창동계올림픽 응원 광고가 페이스북과 유튜브 등에 게시한 지 9일만인 8일 오전 8시 기준으로 조회 수 100만건을 넘었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비디오 영상과 애니메이션 기술 등을 활용해 영상 속에 다양한 움직임을 만들어내는 ‘모션 그래픽’ 기법을 통해 제작됐다. 응원 광고에는 스피드스케이트와 봅슬레이, 스키, 아이스하키 등 각 종목의 스피드와 응원의 힘이 더해졌을 때 평창 동계올림픽이 성공적인 대회가 될 것이라는 메시지가 담겼다.

페이스북 사용자 김** 씨는 “SK이노베이션 응원 영상은 정말 신선하고 눈에 확 띄는 것 같다”며 “평창동계올림픽에서 우리 선수들 모두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라며 응원에 힘을 더한다” 고 말했다.

국내 최대 규모 광고 포털사이트인 TVCF닷컴 사용자들은 댓글을 통해 “모든 올림픽 응원 광고 중에서 단연 최고!”, “동계올림픽 종목들을 이용해 광고를 만든 점에서 굉장히 참신”, “숫자와 함께 잘 풀어낸 광고가 시선을 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SK이노베이션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정유 부문 후원사로 참여 중이다. 이번 광고는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 유튜브 등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