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쿠첸, '소비자의 날' 기념 퀴즈 이벤트

공유
0

쿠첸, '소비자의 날' 기념 퀴즈 이벤트

쿠첸이 제23회 소비자의 날 기념 ‘소비자중심경영(CCM)’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쿠첸.이미지 확대보기
쿠첸이 제23회 소비자의 날 기념 ‘소비자중심경영(CCM)’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쿠첸.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쿠첸이 제23회 소비자의 날을 기념해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제도 퀴즈 이벤트를 오는 14일까지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제도는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이 소비자 중심으로 이뤄지고 지속해서 개선하는지를 평가해 인증하는 국가공인제도다.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며 2년을 주기로 재인증을 진행한다.
쿠첸은 지난 2016년 말 업계 최초로 2회 연속 CCM 인증 획득에 성공한 바 있다.

이번 이벤트는 쿠첸 공식 통합사이트 쿠첸닷컴에서 CCM 인증제도와 관련된 빈칸 넣기 퀴즈를 풀고 정답을 댓글로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오는 14일까지 쿠첸닷컴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우승자 1명에게는 최대 30000RPM의 초고속 성능을 자랑하는 ‘파워 블렌더’가 주어진다. 총 30명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19일이다.

쿠첸 관계자는 “쿠첸은 업계 최초로 2회 연속 CCM 인증 획득에 성공한 데 이어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지속적인 소비자 중심 경영을 추진하고 있다”며 “이번 소비자의 날을 기념해 CCM 인증제도의 취지를 강조하고자 관련 퀴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