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제주항공, 프리미엄 이코노미 서비스 '뉴 클래스' 선봬

공유
0

제주항공, 프리미엄 이코노미 서비스 '뉴 클래스' 선봬

지난달 30일 부산-삿포로 구간인 7C1956편에서 서비스 실시

제주항공 기내승무원이 뉴클래스 좌석을 이용하는 승객에게 허브차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제주항공이미지 확대보기
제주항공 기내승무원이 뉴클래스 좌석을 이용하는 승객에게 허브차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제주항공
애경그룹의 저가항공사(LCC) 제주항공이 '고객지향적 혁신'을 위한 새로운 시도 가운데 하나인 프리미엄 이코노미 서비스 '뉴 클래스(New Class)' 를 본격 실시한다.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인 '뉴 클래스'는 지난달 30일 오전 부산-삿포로 구간인 7C1956편에서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이후 부산-도쿄(나리타), 부산-후쿠오카, 부산-타이베이, 부산-다낭, 부산-싱가포르 노선 등 김해국제공항 출발 5개 국제선에서 서비스를 제공한다.
'뉴 클래스' 좌석운영은 여행자들에게 새로운 체험을 하도록 해 경쟁사와 차별화하고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한 이용자 요구를 충족해 충성고객을 늘려가기 위한 제주항공의 새로운 시도다. 제주항공의 뉴 클래스 좌석 운용 항공기는 앞뒤·좌우 좌석간격을 넓힌 뉴클래스 좌석 12석과 일반석 162석 등 174석으로 운용된다.

뉴클래스 좌석을 이용하는 승객에게는 무료수하물 추가, 기내식·허브차 제공, 사전 좌석 지정, 리프레시 포인트 추가 적립, 우선 수속과 탑승, 스트리밍 방식 기내 엔터테인먼트 제공, 기내 편의용품 제공 등 추가 혜택도 주어진다.


박상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