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전자, ‘올인원타워’ 거치대 판매... 충전부터 먼지통 비움까지 한번에

글로벌이코노믹

LG전자, ‘올인원타워’ 거치대 판매... 충전부터 먼지통 비움까지 한번에

LG코드제로 A9,A9S 씽큐 등 기존 모델 전용
LG전자 모델들이 올인원타워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이미지 확대보기
LG전자 모델들이 올인원타워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가 프리미엄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과 A9S 씽큐 등 기존 모델을 사용하는 고객을 위해 신개념 거치대 ‘올인원타워’를 별도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올인원타워는 청소기 충전과 액세서리 보관은 물론 먼지통 비움까지 한 번에 할 수 있는 신개념 거치대다. 코드제로 A9과 지난해 출시한 코드제로 A9S 씽큐 사용 고객이 각 제품과 호환이 가능한 올인원타워를 구매하면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받은 후 사용할 수 있다.

LG전자는 개발 초기 단계부터 기존 모델을 사용하는 고객들을 감안해 올인원타워를 설계했다. 이에 LG 오브제컬렉션 청소기에 처음 적용한 올인원타워를 별도 출시할 수 있었다.

이에 따라 고객은 제품을 사용하면서 라이프스타일 변화에 맞춰 새로운 기능과 가치를 지속적으로 경험할 수 있다. 이는 LG전자가 추구하는 ‘순환경제 실현’, ‘더 나은 사회 구현’ 등 지속가능경영의 지향점과도 맞닿아 있다.
올인원타워는 고객이 별도로 먼지통을 분리하지 않고 청소기를 거치한 후 위쪽 조작부 먼지비움 시작 버튼을 누르면 강력한 먼지 흡입 모터가 청소기로부터 외부 공기를 빨아들여 먼지통을 비워준다. 고객이 먼지비움모드를 자동 또는 수동으로 설정할 수 있는데, 자동으로 설정하면 매번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청소기를 거치할 때마다 알아서 먼지통을 비워줘 편리하다.

이 제품은 청소기 거치는 물론 내·외부에 자주 사용하는 액세서리도 깔끔하게 보관할 수 있다. 틈새 흡입구, 다용도 흡입구, 파워드라이브 침구 흡입구 등 3종과 파워드라이브 물걸레 흡입구 등 2종을 각각 올인원타워 내부와 외부에 거치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할 올인원타워은 카밍 그린, 카밍 베이지 등 오브제컬렉션 색상과 딥그레이 색상이다. 판매 가격은 색상에 따라 35만~38만원이다.

백승태 H&A(홈 어필리언스&에어 솔루션)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부사장)은 “기존 코드제로 무선청소기를 사용하는 소비자에게도 차별화된 편의성, 디자인을 갖춘 올인원타워 가치를 선사해 LG 가전 팬덤을 넓혀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amsa09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