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전자,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 美 발레단 갈라쇼서 ‘예술과 기술의 조화’ 선봬

공유
0

LG전자,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 美 발레단 갈라쇼서 ‘예술과 기술의 조화’ 선봬

뉴욕 링컨센터 극장에 LG 시그니처 올레드 R 체험존 마련해 프리미엄 마케팅

 LG전자가 美 발레단 아메리칸발레시어터(ABT)와 함께 초(超)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의 예술적 가치와 혁신기술을 알리고 있다. 사진=LG전자 이미지 확대보기
LG전자가 美 발레단 아메리칸발레시어터(ABT)와 함께 초(超)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의 예술적 가치와 혁신기술을 알리고 있다. 사진=LG전자
LG전자가 29일 미국 발레단 아메리칸발레시어터ABT)와 함께 초(超)프리미엄 브랜드 ‘LG 시그니처’의 예술적 가치와 혁신기술을 알렸다.

ABT는 1939년 미국 뉴욕에서 창단 됐으며 영국 로열발레단, 프랑스 파리오페라극장발레단 등과 함께 세계적인 발레단으로 평가 받는다.
LG전자는 최근 ABT 갈라쇼가 열린 뉴욕 링컨센터 데이비드 코크 극장 라운지에 세계 최초 롤러블 TV 'LG 시그니처 올레드 R' 2대를 전시해 관람객들이 예술과 기술이 조화를 이룬 프리미엄 가전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관람객들은 화면이 말렸다 펼쳐지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R 체험존에서 호두까기 인형과 ABT 수석 무용수가 출연한 LG 시그니처 올레드 R 광고 영상 등을 감상할 수 있다.

아울러 LG전자는 극장 입구에서 관람객들이 ABT 수석 무용수의 역동적이면서 우아한 춤 동작을 360° 각도에서 볼 수 있도록 LG 시네빔 레이저 4K 프로젝터 2대를 활용해 입체적인 3차원(3D)영상을 구현했다.

LG전자는 2019년부터 ABT를 공식 후원해오고 있으며 LG 시그니처 슬로건 ‘기술에 영감 주는 예술, 예술을 완성하는 기술'에 걸맞게 예술과 기술이 어우러진 프리미엄 가전의 품격을 높이고 있다.

이에 앞서 LG전자는 러시아 푸쉬킨미술관, 이탈리아 라 스칼라 오페라 극장 등과도 협업해 LG 시그니처의 예술적 가치와 혁신 기술을 알리는 프리미엄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LG 시그니처 홈페이지를 비롯해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LG전자 공식 채널을 방문하는 고객은 LG 시그니처의 프리미엄 마케팅 영상을 즐길 수 있다.

이정석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전무는 “예술과 기술이 조화를 이룬 LG 시그니처만의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알릴 수 있도록 다양한 프리미엄 마케팅을 지속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현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amsa0912@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