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두산밥캣, 美오하이오 공식 딜러로 ‘MJD 모터스’ 선정

공유
0

두산밥캣, 美오하이오 공식 딜러로 ‘MJD 모터스’ 선정

두산밥캣의 오하이오 중북부 지역 공식 딜러로 ‘MJD Motorsports’가 선정됐다. 사진=두산밥캣홈페이지이미지 확대보기
두산밥캣의 오하이오 중북부 지역 공식 딜러로 ‘MJD Motorsports’가 선정됐다. 사진=두산밥캣홈페이지
중·소형 건설장비 분야의 글로벌 선두주자인 두산밥캣의 공인 딜러로 ‘MJD Motorsports’가 공식 선정됐다.

현재 MJD 모터스포츠는 벨뷰 지역과 오하이오 북부 전역의 상업 고객 및 주택 소유자들에게 밥캣 그라운드 정비 장비 및 기타 아웃도어 스포츠 및 전력 장비에 대한 판매, 부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마이크 다치 MJD 모터스포츠의 창립자 겸 오너는 "수년에 걸쳐 우리는 지속적으로 성장해 왔으며 이는 우리가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는 쇼룸, 장비 및 서비스를 확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며 "밥캣은 이러한 성장의 다음 단계이며 소형 트랙터로 확장할 수 있는 완벽한 파트너"라고 말했다.

MJD 모터스포츠는 2012년 현재 위치인 벨뷰로 이전했다. 이를 통해 전시장의 규모를 늘리고 추가 공간을 확보했다.

스티브 로스 두산밥캣 채널개발 이사는 "MJD모터스포츠와 파트너십을 맺을 수 있는 기회를 기대하고 밥캣에 고객들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커뮤니티와 오하이오 북부 전역에서 오랜 성공의 역사를 감안할 때, 그들은 우리의 딜러 네트워크에 훌륭한 동반자이다"라고 말했다.


최연돈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yd52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