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네이버쇼핑 렌탈 도입하는 '뇌새김'…"온라인 판매 확대"

글로벌이코노믹

네이버쇼핑 렌탈 도입하는 '뇌새김'…"온라인 판매 확대"

온라인 고객 접점 강화 위해 실시
위버스마인드 뇌새김 '네이버쇼핑 렌탈 서비스'. 사진=위버스마인드이미지 확대보기
위버스마인드 뇌새김 '네이버쇼핑 렌탈 서비스'. 사진=위버스마인드
스마트 어학 학습 브랜드 '뇌새김'을 운영하는 위버스마인드가 온라인 고객 접점을 강화해 온라인 판매를 확대하기 위해 16일부터 네이버 렌탈 서비스를 공식적으로 시작하며 온라인 판매 채널 확대에 나선다.

뇌새김은 학습 패키지 선택부터 주문·계약·결제까지 한번에 가능한 네이버쇼핑 렌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보다 더 편리한 서비스 이용 환경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사용자들이 각자의 학습 목적에 맞는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도록 상황별·수준별 카테고리를 세분화한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였다. 특히 부담 없는 학습량으로 출시 5개월 만에 1만 세트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영어 학습지 '더위크'가 포함된 '더위크 패키지' 등 뇌새김의 학습 콘텐츠를 네이버 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출시 기념으로 삼성 갤럭시북3, 삼성 스마트TV 등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뇌새김은 자사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이벤트도 준비했다. 패키지 렌탈 시 중국어·일본어 콘텐츠가 무료 제공된다. 렌탈 기간 총 2회의 렌탈료도 면제된다. 추석을 맞아 9월말까지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도 열린다.
뇌새김 관계자는 "최근 온라인을 통한 학습 렌탈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네이버쇼핑에서 온라인 렌탈 서비스를 시작했다"며 "복잡한 렌탈 과정을 꺼리는 고객들의 니즈(needs)에 맞춰 온라인 렌탈 채널에서의 다양한 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김보겸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mtollee12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