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과 자인, 쿠웨이트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 출시

글로벌이코노믹

삼성과 자인, 쿠웨이트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 출시

삼성과 자인 그룹이 쿠웨이트에서 갤럭시 S24를 출시했다.이미지 확대보기
삼성과 자인 그룹이 쿠웨이트에서 갤럭시 S24를 출시했다.
삼성과 자인(Zain)이 쿠웨이트 슈와이크에 위치한 자인 본사에서 갤럭시 S24 시리즈 출시를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 행사는 27일(현지시간) 아랍타임즈 온라인에 보도되었으며, 자인, 삼성 걸프(Samsung Gulf), 알바브타인(Albabtain)의 경영진뿐만 아니라 자인의 열성적인 고객, 삼성 애호가, 그리고 현지 기술 커뮤니티의 콘텐츠 크리에이터들이 참석했다.

자인 그룹은 1983년에 설립된 쿠웨이트 본사의 모바일 통신 회사로, 중동과 북아프리카에서 10개국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참석자들은 공식 출시에 앞서 새로운 디바이스를 가까이에서 체험해보고 라인업의 주요 혁신과 최고의 기능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었다.

자인 쿠웨이트의 CEO 대행인 나와프 알가라발리는 삼성 걸프 및 알바베인과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통해 최고의 혁신과 기술을 시장에 제공하며, 이를 통해 쿠웨이트가 전 세계적으로 통신 및 ICT 분야에서 선도적인 시장으로 자리매김했다고 말했다. 또한, 자인은 세계 최초로 5G 음성 통화(Vo5G)를 상용화한 사업자로, 이를 통해 글로벌 통신 커뮤니티의 핵심 플레이어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했다.

알가라발리는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성과를 통해 자인의 시장 선도력이 강화되었으며, 이는 S24 라인업의 혁신과 함께 원활한 디지털 경험을 위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행사 기간 동안 새로운 디바이스를 선주문한 이 행사는 자인의 가장 헌신적인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공식 배송일보다 일찍 주문을 받을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여러 대의 갤럭시 S24 울트라 플래그십 기기 추첨에 참여하는 기회도 있었다.

삼성의 전문 트레이너인 마블 프레도는 갤럭시 S24 시리즈의 가장 기대되는 기능을 소개하는 인터랙티브 기조연설을 진행했다. 이 시리즈는 AI 카메라, 실시간 통역 (Live Translate), 챗 어시스트 (Chat Assist), 노트 어시스트 (Note Assist) 등 다양한 AI 기능을 통해 사용자 경험을 재정의한다. 이러한 기능들은 사용자가 찍은 사진을 자동으로 최적화하고, 서로 다른 언어를 사용하는 사용자가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게 하며, 상황과 상대방에 따라 적절한 메시지 톤을 제안하고, 긴 글을 요약하고 정리해준다.

갤럭시 S24 시리즈는 티타늄 프레임을 탑재한 최초의 갤럭시 휴대폰인 갤럭시 S24 울트라를 포함하여, 갤럭시 S24+와 갤럭시 S24가 있다. 이들 기기는 각각 고유한 디자인과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이 시리즈의 모든 기기는 사용자에게 뛰어난 성능과 편안한 그립감을 제공하며, 갤럭시 S24+와 갤럭시 S24는 유선형의 원매스(One-mass)디자인이 기기의 후면 커버와 측면 프레임을 매끄럽게 연결해 더욱 미적인 기준을 충족한다. 이러한 혁신적인 기능과 디자인 덕분에 갤럭시 S24 시리즈는 사용자에게 새로운 모바일 경험을 선사한다.

삼성과 자인은 쿠웨이트에서 성공적인 갤럭시 S24 시리즈 출시 행사를 개최함으로써, 쿠웨이트 통신 시장에서 혁신적이고 선도적인 위치를 더욱 공고히 했다. 갤럭시 S24 시리즈의 혁신적인 기능과 디자인은 사용자들에게 새로운 모바일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전망된다.


홍정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noj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