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 갤럭시 핏3, AMOLED 디스플레이와 13일 배터리 수명으로 인도 출시

공유
1

삼성 갤럭시 핏3, AMOLED 디스플레이와 13일 배터리 수명으로 인도 출시

삼성 갤랙시 핏3.이미지 확대보기
삼성 갤랙시 핏3.
삼성전자는 인도에서 갤럭시 핏3 피트니스 트래커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전작인 핏2에 비해 화면 공간이 45% 증가한 1.6인치 AMOLED 디스플레이를 탑재하였다. 이로 인해 사용자는 건강 지표를 더욱 쉽게 추적하고 메뉴를 원활하게 탐색할 수 있게 되었다.

AMOLED 디스플레이는 뛰어난 색재현성, 빠른 응답속도, 에너지 효율 등을 제공하기 때문에 스마트폰, 태블릿, TV 등 다양한 전자기기의 화면으로 널리 사용되고 있다.
또한, 갤럭시 핏3는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3일 동안 사용할 수 있는 208mAh(밀리암페어시) 배터리를 갖추고 있어, 피트니스 트래커를 자주 충전해야 하는 불편함을 줄여준다.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 '추락 감지'와 '긴급 SOS'라는 두 가지 선구적인 기능이 통합되어 있다. '추락 감지' 기능은 심각한 추락이 감지되면 자동으로 작동하여 사용자의 위치를 비상 연락처에 알린다. 반면에 '긴급 SOS' 기능은 측면 버튼을 5번 눌러 신속하게 활성화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사용자의 위치를 선택한 연락처와 신속하게 공유하여 조난 상황에서 즉각적인 지원을 보장한다.

삼성 갤럭시 핏3는 사용자의 건강과 운동 상태를 추적하기 위해 다양한 센서를 탑재하고 있다. 이 센서들에는 가속도계, 기압계, 자이로 센서, 광학 심박수 센서, 광 센서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 밴드는 사용자의 수면 패턴 추적, 코골이 감지, 수면 중 혈중 산소량 모니터링 등 다양한 수면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뛰기, 계단오르기, 노젓기 운동, 수영장 수영 모드를 포함한 100가지 이상의 운동 모드를 지원하며, 이러한 기능들은 방수 및 방진 기능에 대한 5ATM 등급 및 IP68 인증을 통해 지원된다. 이렇게 갤럭시 핏3는 다양한 센서와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건강과 운동 상태를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공한다..

사용자는 갤럭시 핏 3를 모바일 컨트롤러로 사용할 수 있다. 밴드는 사진 촬영과 타이머 설정을 위해 스마트폰의 카메라 기능을 제어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며, 연결된 장치의 미디어를 제어할 수도 있다.

삼성 갤럭시 핏3의 가격은 4,999 루피(약 8만원)로, 그레이, 실버, 핑크골드 색상이 있다.
갤럭시 핏3는 넓은 디스플레이, 강력한 배터리, 혁신적인 안전 기능을 갖춘 매력적인 피트니스 트래커다. 특히, 내구성, 사용 편의성, 경제성을 우선시하는 피트니스 애호가에게 강력한 선택일 될것으로 전망된다


홍정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noj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