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위스 철강, SMS그룹과 협력하여 첨단 배출가스 추적 능력 혁신

공유
0

스위스 철강, SMS그룹과 협력하여 첨단 배출가스 추적 능력 혁신

스위스 철강 그룹은 스위스 에멘브뤼케에 위치한 스틸텍 생산 시설에 SMS그룹의 비리디스 카본 소프트웨어를 통합하여 중추적인 지속가능성 이니셔티브를 시작했다. 이번 협력은 첨단 배출가스 추적 및 감축 능력을 혁신하기 위한 것이다.

지속가능성을 위한 전략적 실행


비리디스 탄소 소프트웨어 도입은 실시간 배출 추적과 철강 생산 과정에서의 탄소 배출 감소를 위한 중대한 도약을 의미한다. 철강 제품의 탄소 발자국을 계산하도록 설계된 이 도구는 스틸텍에게 다양한 생산 단계에서 CO₂ 배출을 모니터링하고 보고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멜트샵, 압연기, 브라이트바 공장 전반에 걸쳐 이 도구는 스위스 철강 그룹의 탄소 배출 투명성과 지속 가능한 제조 관행을 위한 것이다.

환경 우수성을 위한 파트너십


이 계획은 클라우드 서비스, 지속적인 지원, 소프트웨어 업데이트에 대한 접근 등 포괄적인 서비스 계약을 통해 스틸텍의 지속적인 배출 관리 발전을 보장한다. SMS 그룹과 스위스 스틸 그룹은 지속 가능한 산업 미래의 비전을 공유하고 있다.

이 협력은 환경 영향을 줄이겠다는 양사의 약속이다. 스위스 스틸텍의 사업에 비리디스 카본이 통합되면 탄소 발자국을 크게 줄이는 등 스위스 스틸 그룹의 광범위한 지속 가능성 목표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산업 전반에 걸친 시사점


스위스 철강 그룹과 SMS 그룹 간의 협력은 철강 부문에서 지속 가능성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 배출 추적의 투명성과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디지털 기술을 활용함으로써 스틸텍은 친환경 철강 생산으로의 전환을 모범적으로 이끌 준비가 되어 있다.

이 계획은 환경 목표를 달성하는 데 있어 혁신의 중요성을 강조할 뿐만 아니라 제조업의 미래를 형성하는 기술 주도 솔루션의 잠재력을 강조한다. 스위스 철강 그룹의 스틸텍 공장이 비리디스 카본 소프트웨어를 도입한 것은 산업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혁신적인 변화를 예고한다.

이 프로젝트의 성공은 철강 산업의 더 많은 발전을 고무시켜 보다 지속 가능하고 책임감 있는 생산체제를 갖출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 계획은 환경 목표 달성에 있어 혁신의 중요성을 강조할 뿐만 아니라 제조업의 미래를 형성하는 기술 주도 솔루션의 잠재력을 강조한다. 스위스 철강 그룹의 스틸텍 공장이 비리디스 카본 소프트웨어를 도입한 것은 산업의 지속 가능성에 대한 혁신적인 변화를 예고한다.

이 프로젝트의 성공은 철강 산업의 더 많은 발전을 고무시켜 보다 지속 가능하고 책임감 있는 생산 체제를 갖출 것으로 기대된다.


김진영 글로벌이코노믹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