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 무드업 냉장고 오브제 컬렉션 인도 출시

공유
2

LG, 무드업 냉장고 오브제 컬렉션 인도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LG전자는 최근 '라크메 패션위크'에서 인도 유명 패션 디자이너 가우리(Gauri)와 나이니카(Nainika)와 협업하여 '무드업(MoodUP) 냉장고'를 활용한 LG 오브제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 냉장고는 LG 무드업 냉장고의 170만 컬러 조합에서 영감을 받아 도어에 LED 패널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이 혁신적인 냉장고는 기분에 따라 색상을 변경하고 음악을 동기화하여 집안 분위기를 맞춤 설정할 수 있다.

무드업 프렌치도어 냉장고는 세련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떤 주방 공간에도 잘 어울린다. 무드업 기능을 사용하면 기분에 따라 외부 조명을 맞춤 설정할 수 있어 집안 분위기를 나만의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다. 냉장고의 4개의 도어는 개인 취향에 따라 170만 가지 이상의 색상 조합을 제공하는 LED 패널로 최적의 수납 편의성을 제공하며, 모두 LG 씽큐(LG ThinQ)앱을 통해 제어할 수 있다.
또한 인스타뷰(InstaView) 기능은 지정된 도어를 두 번 노크하면 내부를 비춰줘 문을 완전히 열지 않고도 내부를 빠르게 들여다볼 수 있다. 냉장고에는 블루투스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어 외부 기기를 연결할 수 있고 다양한 모드로 음악을 재생할 수 있어 완벽한 파티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스마트 컬러 알람 시스템, 인스타뷰 기술 등 지능형 기능을 탑재해 주방의 편의성과 안전성을 높였고, 접이식 선반과 첨단 온도 관리 기능으로 최적의 식품 보관을 보장한다. LG 씽큐와 통합된 이 냉장고는 원격 제어 및 모니터링이 가능하여 탁월한 기능과 안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균일한 냉각을 보장하는 도어 쿨링+(Door Cooling+) 기술과 박테리아 활동을 줄여주는 위생 프레시+(Hygiene Fresh+) 기술이 적용되어 있다.

LG 무드업 냉장고의 가격은 4,49,999 루피이(약 725만원)며 LG사이트 및 소매 파트너에서 구매할 수 있다. LG전자 인도법인 가전&에어컨 담당 황영민 이사는 “락미 패션위크에서 선보인 가우리, 나이니카와의 파트너십으로 탄생한 LG전자의 최신 혁신 제품인 무드업 프렌치도어 냉장고를 소개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 특별한 제품은 '라이프스 굿'의 본질을 반영하는 역동적이고 대담하며 긍정으로 가득 찬 공동의 비전을 잘 보여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스타일과 최첨단 기술을 완벽하게 통합하여 인도 소비자의 변화하는 요구를 충족시키려는 LG의 변함없는 헌신을 강조한다. 맞춤형 기능과 첨단 기능을 갖춘 무드업 냉장고는 최고의 편의성과 성능을 제공함으로써 소비자 만족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한다.”라고 말했다.

인도 패션 디자이너인 가우리와 나이니카는 “이번 패션위크에서 LG 무드업과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혁신적인 신제품 냉장고에서 영감을 받은 역동적인 색상을 넘어서는 것이다. 변치 않는 고급스러움과 세련미가 특징인 냉장고의 모던하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은 가우리 & 나이니카 2024 가을/겨울 컬렉션의 본질과 완벽하게 일치한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냉장고가 혁신과 우아함을 완벽하게 결합한 것처럼, 우리의 의상은 클래식한 실루엣과 현대적인 감각이 자연스럽게 조화를 이룬다.”라고 덧붙였다.

이들의 미학과 가우리 & 나이니카의 패션 내러티브의 조화는 디자인과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을 결합하려는 두 브랜드의 공동 헌신을 강조한다.

LG 무드업 냉장고는 혁신적인 기능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인도 시장에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전망된다.

홍정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noj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