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성 자회사 하만, 베트남 윈덤 오션 드래곤 호텔에 최첨단 AV 및 제어 시스템 설치

공유
0

삼성 자회사 하만, 베트남 윈덤 오션 드래곤 호텔에 최첨단 AV 및 제어 시스템 설치

이미지 확대보기
삼성 자회사인 하만이 베트남 하이퐁의 윈덤 오션 드래곤 호텔에 최첨단 AV 및 제어 시스템을 설치했다. 이번 시스템은 하만 프로페셔널(Harman Professional) 제품으로 구성되었으며, 통합업체 TNNSI가 설치를 담당했다.

TNNSI는 베트남에 위치한 통합 시스템 회사로 카메라 시스템, 지능형 감시, 절대적인 보안, 최대한의 안전성, 그리고 원격으로 스마트 자동 제어 시스템을 제공한다.
도선(Do Son) 관광 지구에 위치한 이 5성급 윈덤 오션 드래곤 호텔은 AMX, JBL Professional, AKG 및 Crown의 제품을 포함한 하만 프로페셔널(Harman Professional) 네트워크 AV 및 제어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되었다.

TNNSI는 다양한 AMX 네트워크 및 제어 솔루션을 설치하였으며, 이에는 AMX Precis 4K60 HDMI 스위처, NX2200 Netlinx 통합 컨트롤러, ACR-5100 Acendo Core 회의 공간 협업 시스템, MD-1002 Modero G5 벽면 장착 터치 패널 및 DX 링크 송신기가 포함되었다. 또한, AKG CS3 회의용 마이크, Crown DCi 시리즈 앰프 및 JBL Control 16C/T 천장 타일 스피커도 설치했다.

TNNSI의 설립자이자 CEO인 부 안 뚜언(Vu Anh Tuan)은 이번 프로젝트에 대해 "AMX Precis PR-0602 및 PR-0808을 사용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최초의 회사 중 하나가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AMX 제어 시스템과 AKG 오디오 회의 시스템 간의 완벽한 통합으로 회의 운영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AKG, JBL, Crown의 신호를 원활하게 제어하고 모니터링할 수 있게 되었다"고 덧붙였다.

AMX Precis PR-0602는 중대형 설치를 위한 매우 저렴하면서도 완전히 특징이 갖춰진 HDMI 비디오 라우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6x2 4K60 HDMI 매트릭스 스위처다. 이 장치는 픽셀 당 픽셀 비디오 재생, 포괄적인 EDID 관리, 수동 스위칭 모드, 그리고 열린 제어 API와 간단하게 관리할 수 있는 HTML5 웹 인터페이스와 같은 최고 수준의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AMX Precis PR-0808는 8개의 HDMI 입력과 출력을 특징으로 하는 4K60 4:4:4 고정 매트릭스 스위칭 솔루션을 제공하는 8x8 4K60 HDMI 매트릭스 스위처다. 이 장치는 픽셀 당 픽셀 비디오 재생, 포괄적인 EDID 관리, 수동 스위칭 모드, 그리고 열린 제어 API와 간단하게 관리할 수 있는 HTML5 웹 인터페이스와 같은 최고 수준의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특히 주목할 만한 점은 AKG 오디오 회의 시스템이 외부 젠하이저 팀 커넥트 2 시스템과 성공적으로 통합되었다는 것이다. 이를 통해 로컬 회의와 온라인 회의 간에 원활하게 전환할 수 있게 되어 참여자들이 어디에 있든 편리하게 회의에 참여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완료 이후 호텔 소유주들은 이미 향후 프로젝트에서 TNNSI와 협력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다. 이는 TNNSI의 전문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은 결과로 볼 수 있으며, 앞으로 TNNSI가 베트남 시장에서 더욱 활발하게 사업을 확장할 것으로 기대된다.

윈덤 오션 드래곤 호텔의 하만 최첨단 AV 및 제어 시스템 도입은 고객들에게 더욱 향상된 경험을 제공하고, 호텔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기여한 것으로 평가된다.


홍정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noj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