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브랜트, 두산 밥캣 자재 취급 장비 캐나다 전역 판매 확대

공유
0

브랜트, 두산 밥캣 자재 취급 장비 캐나다 전역 판매 확대

이미지 확대보기
캐나다의 대표적인 장비 제조사인 브랜트(Brandt)가 두산밥캣(Doosan Bobcat)의 자재 취급 장비를 캐나다 전역에서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22일(현지시간)에 발표했다. 이 발표는 브랜트가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장비에 항상 접근할 수 있도록 렌탈 차량을 대폭 확장하는 계획의 일부다.

브랜트의 CEO인 숀 샘플(Shaun Semple)은 "가동 시간이 모든 고객에게 핵심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브랜트는 고객이 필요할 때마다 필요한 장비를 확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브랜트가 전국적으로 업계 최대 규모의 고품질 전체 제품, 교체 부품 및 지원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함으로써 이를 수행한다고 덧붙였다.
밥캣 자재취급장비 딜러 개발 이사인 파루크 가니(Farrukh Ghani)는 "브랜트의 확고한 고객을 향한 이념과 네트워크 규모는 밥캣 자재 취급 장비를 캐나다의 주요 시장에서 사업을 확장하는 데 이상적"이라고 밝혔다.

2024년 1월에 두산 자재 운반 제품은 밥캣(Bobcat) 브랜드로 전환되었으며, 브랜트는 두산 밥캣 자재 운반(Doosan Bobcat Material Handling)이 미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지게차 브랜드라고 주장하고 있다.

두산밥캣 자재 운반 브랜드를 통해 브랜트는 내연 기관, 액체 프로판 또는 전기 구동계로 구동되는 3000~55,000파운드의 용량을 갖춘 다양한 클래스 1~5 등급 지게차를 제공한다. 이전에는 앨버타, 서스캐처원 및 캐나다 대서양의 브랜트지점에서만 사용 가능했지만 이제는 온타리오, 퀘벡 및 매니토바 대리점에서도 자재 취급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브랜트는 앞으로 밥캣 판매 거점을 늘려 밥캣 고객 수요에 적극 대응할 계획이다. 브랜트는 주요 지하철 인근에 초점을 맞춰 전담 대리점과 우수 자재 취급 센터를 추가할 예정이다.

렌탈 서비스도 확대할 계획이다. 고객이 필요한 장비를 대폭 늘려 렌탈 서비스를 제공하며, 제품군이 확장됨에 따라 추가적인 고객 교육 서비스도 실시할 예정이다.

이 새로운 지역이 추가됨에 따라 브랜트는 창고, 물류 및 기타 자재 취급 회사에 초점을 맞춘 전담 조직을 구축할 계획이며, 캐나다 핵심 시장 전반에 걸쳐 전담 지점을 갖게 될 것이다.
브랜트의 캐나다 전역에 두산밥캣 장비 판매 확대는 고객 접근성을 크게 향상시키고, 시장 선도를 위한 전략적 발걸음으로 평가된다.


홍정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noj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