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MX, 프리미엄 철강 제품 검증 프로세스 시연

공유
0

SMX, 프리미엄 철강 제품 검증 프로세스 시연

물리적 물체 디지털화 분야의 선구자인 SMX.
물리적 물체 디지털화 분야의 선구자인 SMX.
순환 경제를 위한 물리적 물체 디지털화 분야의 선구자인 SMX(Security Matters) PLC가 광석 조달을 추적 보고하는 솔루션을 완성하고, 순수 철강뿐만 아니라 재활용 철강에 이르기까지 프리미엄 철강 제품에 대한 검증 프로세스를 시연할 수 있다고 27일(현지시각) 발표했다.

SMX의 기술은 철강 제품에 내장된 정확한 데이터로 철강 제품의 원산지와 재활용 함량을 추적, 인증, 보고할 수 있게 한다. 또 운영 전반에 걸쳐 강화된 규정을 준수하는 방식으로 입증할 수 있게 되었다.
철강의 원산지 인증은 공인된 시설에서 진행된다. 이는 용융 단계에서부터 IF 철강슬래브(원자재)에 기술을 내장하여 IF 철강 내에 SMX의 고유한 마킹 기술을 구현하는 방식이다.

SMX는 용융 단계에서 여러 배치의 철강 슬래브에 마킹 시스템을 성공적으로 구현했다. 따라서 마킹이 없는 철강재와 마킹이 있는 철강재를 구별하여 철강의 원산지 인증을 가능하게 한 다.

SMX의 마킹 시스템은 용융, 주조, 열간 및 냉간 압연, 어닐링, 아연 도금에 이르는 철강 생산 공정 전반에 걸쳐 내구성과 추적 기능을 입증했다.

SMX의 고유한 기술은 비파괴적인 방법으로 표시된 IF 강철을 추적, 식별, 인증 및 검증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고 있다. 이는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모든 샘플의 100%가 성공적으로 판독되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SMX의 마킹 시스템은 인장 강도, 미세 구조, 경도, 입자 크기 및 접착력을 포함한 모든 기계적 및 재료적 특성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결과를 제공하는 것으로 확인되었다.

SMX는 생산 공정 내에서 마킹 시스템을 구현하고 원자재부터 최종 제품까지 정확한 데이터를 비파괴 방식으로 보고하여 완벽한 추적성과 신뢰성을 구현할 수 있는 역량을 일관되게 보여 주고 있다.

김진영 글로벌이코노믹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