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만국립은행, 삼성월렛 출시로 디지털 결제 서비스 강화

공유
0

오만국립은행, 삼성월렛 출시로 디지털 결제 서비스 강화

오만국립은행은 삼성월렛을 출시, 디지털 결제 서비스를 강화한다. 이미지=오만국립은행이미지 확대보기
오만국립은행은 삼성월렛을 출시, 디지털 결제 서비스를 강화한다. 이미지=오만국립은행
디지털 발전을 추구하는 오만국립은행(NBO)과 NBO 무즈 이슬람 은행은 모든 고객들이 디지털 뱅킹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한 새로운 단계로, 혁신적인 디지털 결제 솔루션인 삼성 월렛을 도입했다.

이는 삼성 걸프 전자와의 협력 아래 이루어진 것으로, 이 플랫폼은 고객들에게 원활한 모바일 결제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다양한 온라인 및 오프라인 환경에서 안전한 비접촉식 거래를 가능하게 하여 결제 경험을 새롭게 정의하고 있다.
28일(현지시각)부터, 모든 NBO 및 무즈 고객들은 삼성 페이 앱을 통해 삼성 월렛을 활성화할 수 있게 되었다. 이는 디지털 뱅킹의 새로운 시대를 열고 있다.

NBO의 최고 소매 및 디지털 뱅킹 책임자인 타리크 아티크(Tariq Atiq)는 "삼성 월렛 출시는 NBO의 디지털 뱅킹 혁신을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NBO 고객들은 더욱 빠르고 편리하며 안전하게 결제할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도 NBO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디지털 뱅킹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 걸프 전자 모바일 경험 사업부 책임자 파디 아부 샤마트(Fadi Abu Shamat)는 "차세대 결제 솔루션의 역동적인 도약을 촉진하는 NBO와의 협력은 오만에서 삼성 월렛의 중추적인 발걸음을 내디딘 것"이라며, 삼성 녹스(Knox)를 통해 개인 및 금융 데이터를 보호하는 동시에 직관적인 기능으로 사용자에게 권한을 부여함으로써 혁신과 고객 중심 가치에 대한 삼성의 약속을 강조했다.

삼성 월렛을 통해 고객은 몇 가지 간단한 단계를 수행하여 NBO 또는 무즈의 직불 카드, 신용 카드 및 선불 카드를 삼성 월렛 애플리케이션에 즉시 추가할 수 있다. 고객은 현지에서 구매하든, 해외에서 구매하든 클릭 한 번으로 안전하게 거래를 완료할 수 있어 번거로움 없는 결제 경험을 보장한다.

고객은 안면 또는 지문 인식, PIN 코드 또는 일회용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각 거래를 인증할 수 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면 모든 사용자는 업계 표준을 준수하는 인증된 칩에 암호화되어 안전하게 저장되는 고유한 PIN을 받게 된다. 이 방식은 기기에 결제 정보를 안전하게 저장하여 사용자에게 카드 번호를 저장할 수 있는 신뢰할 수 있고 안전한 방법을 제공한다.

이 혁신적인 결제 방식은 기존 결제 방식과 관련된 걱정을 없애고 사용자에게 더 빠르고 안전하며 효율적인 구매 방법을 제공한다. 강력한 하드웨어를 자랑하며 삼성의 녹스 기반 보안 기술을 활용하여 지문 인식 및 암호화를 비롯한 민감한 정보를 디바이스 내에 저장하여 사용자의 중요한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삼성 월렛은 디지털 결제 거래를 간소화하도록 설계된 신속하고 사용자 친화적이며 안전한 플랫폼으로 평가받는다. 삼성 월렛이 발전함에 따라 사용자가 간단한 스와이프 한 번으로 신분증, 전자 키, 탑승권 등 중요한 문서를 편리하게 저장하고 액세스할 수 있는 혁신적인 기능을 통합할 예정이다. .


홍정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noj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