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 크레에이트보드™, IGEL OS와의 파트너십으로 역동적인 디지털 사이니지 혁신

글로벌이코노믹

LG 크레에이트보드™, IGEL OS와의 파트너십으로 역동적인 디지털 사이니지 혁신

LG전자와 IGEL이 혁신적인 디지털 사이니지를 위한 파트너십을 확대하기로 했다.이미지 확대보기
LG전자와 IGEL이 혁신적인 디지털 사이니지를 위한 파트너십을 확대하기로 했다.
LG전자와 IGEL이 혁신적인 디지털 사이니지를 위한 파트너십을 확대했다고 발표했다. 이들은 LG 크리에이트보드™의 견고한 기반 위에 IGEL OS 기반의 첨단 상업용 디지털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구축하였으며, 이는 다양한 산업에 적용될 예정이다.

IGEL OS는 안전한 리눅스 기반의 운영 체제로, 제로 트러스트 보안 접근 방식을 제공하여 디지털 디스플레이의 관리와 보안을 강화했다. 이 협력은 IGEL의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통해 간소화된 디스플레이 관리를 가능하게 하며, 사용자는 통합된 클라우드 플랫폼을 통해 LG의 다양한 디지털 사이니지와 상호작용할 수 있게 되었다.

1일(현지시각) IGEL 디스럽트(DISRUPT) 24에서는 IGEL이 OT(운영 기술) 및 IoT(사물 인터넷) 산업에 최초로 진출한 새로운 LG 디지털 디스플레이 솔루션을 발표했다. 이 솔루션은 LG 크리에이트보드™의 탄탄한 기반을 바탕으로 구축되었다. LG 크리에이트보드™는 현대 교육 및 비즈니스를 위해 제작되었으며, 사용자가 연결된 장치에 쉽게 파일을 전송하여 연결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해주는 다용도 스마트보드다.

새로운 디지털 디스플레이 솔루션은 IGEL 예방적 보안 모델(Preventative Security Model™)을 활용하여 디지털 디스플레이 장치의 공격 벡터를 최소화했다. 안전한 리눅스(Linux)운영 체제를 사용하는 IGEL OS는 차세대 LG 크리에이트보드 기술 솔루션을 위한 IT 보안에 대한 견고한 제로 트러스트 기반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
IGEL의 전략적 제휴 담당 수석 부사장인 짐 에어도(Jim Airdo)는 "LG의 혁신적인 디지털 사이니지 솔루션은 조직이 다양한 수직 시장에서 대중에게 정보를 관리, 처리 및 전달하는 방식에 혁명을 일으키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의 전략적 협력을 통해 다양한 산업 분야의 고객에게 문이 열리고 고객이 위험이나 타협 없이 청중을 사로잡고 정보를 제공하는 원활한 디지털 환경을 만들 수 있다"고 덧붙였다.

LG 비즈니스 솔루션 USA의 니콜라스 민(Nicolas Min) 수석 부사장은 "이번 새로운 협력은 IGEL과의 오랜 파트너십의 또 다른 이정표"라며 "이것은 수년에 걸쳐 우리의 협업에 대한 보상을 거두고 클라우드 기반 디지털 작업 공간에 대한 향상된 유연성을 누려온 상호 고객 및 파트너의 지원과 신뢰를 통해 성공이 입증된 우리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한다"고 강조했다.

IGEL의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솔루션은 LG 디지털 디스플레이 관리를 더욱 간소화한다. 통합 IGEL 클라우드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다양한 클라우드 솔루션에 액세스하고 사용자 친화적인 관리 환경을 통해 디지털 사이니지, 인터랙티브 디스플레이, 비디오월, 상업용 TV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

LG와 IGEL의 파트너십은 디지털 사이니지 산업의 미래를 새롭게 정의할 것이다. 양사의 혁신적인 기술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으로 전망된다.


홍정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noj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