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시드니 최대 한국 백화점 K몰 09 리드컴에 오픈…K-푸드, K-뷰티, K-라이프 체험

글로벌이코노믹

산업

공유
0

시드니 최대 한국 백화점 K몰 09 리드컴에 오픈…K-푸드, K-뷰티, K-라이프 체험

호주 시드니 리드컴에 오픈한 한국 백화점 K몰 09.이미지 확대보기
호주 시드니 리드컴에 오픈한 한국 백화점 K몰 09.
호주 시드니의 리드컴(Lidcombe) 지역에 한국의 대형 백화점인 K몰 09가 새로운 매장을 개설했다고 13일(현지시각) 현지 온라인 매거진 브로드시트가 보도했다. 이 매장은 2000평방미터의 규모를 자랑하며, K몰 09의 두 번째 호주 지점으로서, 다음달인 6월에는 더욱 확장될 계획이다.

이 매장은 한국의 다양한 제품들을 제공하며, 특히 한국 식품, 뷰티 제품, 그리고 생활용품 등을 취급하고 있다. 또한, 많은 한국 식당들이 이곳에 입점해 있어, 방문객들에게 한국의 다양한 맛을 선사하고 있다.
리드컴은 호주 시드니 서부에 위치한 지역으로, 다양한 상점들이 입점해 있다. 특히 울월스, K-마트, 다이소, 그리고 한인마트인 프레시 아시아나 등이 대표적이다.

K몰 09는 현재 소프트 오픈 중이며, 1층에 중점을 두고 운영하고 있다. 그러나 6월에는 2층이 추가로 오픈될 예정이며, 그때가 되면 호주에서 가장 큰 아시아 쇼핑 명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 백화점은 리드컴 쇼핑센터에 큰 도움이 되고 있으며, 시드니의 한인 커뮤니티에 가까운 위치에 자리하고 있어, 한인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삼진 어묵과 같은 인기 있는 매장이 처음으로 호주에 진출하였으며, 곧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소주, 맥주, 사케, 바이주 등을 취급하는 보틀샵이 들어설 예정이다. 2층에는 추가 식사 공간과 K-팝 콘텐츠 전용 섹션이 마련될 예정이다. 이 모든 것이 다음 달 그랜드 오픈 예정이다.


홍정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noj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