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전자, 인도한국문화원과 협력해 '제3회 전인도 K-POP 콘테스트 2024' 개최

공유
0

LG전자, 인도한국문화원과 협력해 '제3회 전인도 K-POP 콘테스트 2024' 개최

LG전자가 인도 한국문화원(KCC)과 협력하여 '제 3회 올인디아 케이팝 콘테스트 2024'를 개최한다.
LG전자가 인도 한국문화원(KCC)과 협력하여 '제 3회 올인디아 케이팝 콘테스트 2024'를 개최한다.
LG전자가 인도 진출 27주년을 맞이하여 인도 한국문화원(KCC)과 협력하여 '제 3회 올인디아 케이팝 콘테스트 2024'를 개최한다고 14일(현지시각) 현지 매체 애드글리(adgully)가 보도했다. 이 대회의 온라인 등록은 5월 17일부터 시작되어 6월 21일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지난 두 번의 대회에서 1만1000명 이상의 열정적인 참가자들이 참여한 성공적인 결과를 바탕으로, 2024년 대회는 인도 전역의 신진 케이팝(K-Pop) 스타들에게 더욱 크고 짜릿한 무대를 제공할 계획이다. 대회는 온라인, 지역, 세미파이널, 그랜드 파이널의 네 라운드로 구성된다.
첫 번째 라운드에서는 전국 각지에서 모인 참가자들이 한국어로 커버한 K-POP 곡의 보컬과 댄스 안무 영상을 K-POP 콘테스트 웹사이트에 업로드하게 된다. 참가자들에게는 LG XBOOM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두 번째 라운드에서는 선발된 참가자들이 11개 도시에서 진행되는 지역 예선에 참가할 자격을 얻게 된다. 각 도시에서 보컬과 댄스 각 1명의 지역 라운드 우승자가 준결승 라운드에 진출한다.

세 번째 라운드에서는 선발된 참가자들이 9월에 열리는 준결승 라운드에 진출할 자격을 얻는다.

마지막 라운드에서는 준결승전 우승자들이 앞서 진행된 K-POP 이벤트 우승자들의 특별 공연과 인기 K-POP 밴드의 음악 공연으로 구성된 결승전에 진출하게 된다.

LG전자 인도법인장 전홍주 전무는 이번 대회를 통해 젊은 세대들이 재능을 펼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게 되어 기쁘며, 젊은 인재들을 축하하면서 브랜드 약속인 라이프스 굿의 깊은 의미를 전파하고, 다양한 배경을 가진 사람들이 함께 모여 한국과 인도 간의 관계를 더욱 강화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K-POP 콘테스트는 인도 젊은이들에게 K-Pop 음악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 동시에 한국과 인도의 문화 교류를 더욱 활성화하는 데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LG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인도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Z세대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홍정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noj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