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2일(현지시각) PEAC 솔루션에 따르면, 본 협력을 통해 HD 현대는 PEAC 솔루션을 자사의 선호 금융 제공업체 네트워크에 통합하여 소매 고객 금융, 딜러 임대 차량 금융, 재고 플로어 플랜 금융을 촉진할 예정이다. 이는 현대자동차 딜러들에게 간소화된 딜러 파이낸싱과 경쟁력 있는 이율, 유연한 리스 지불 옵션을 제공하여 판매 성장과 시장 확대를 강화하도록 설계된 종합 솔루션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다.
HD 현대건설장비 북미 지역 수석 부사장 마이크 로스(Mike Ross)는 "이번 계약을 통해 HD 현대와 미국 전역의 딜러들은 도로 건설, 일반 건설, 유틸리티 작업, 골재 작업, 공공 작업, 자재 취급, 벌목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검증된 건설 장비의 혜택을 경험할 수 있도록 새로운 금융 옵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고 말했다.
PEAC 솔루션의 CT&I 영업 담당 부사장 제프 고켄(Jeff Gocken)은 "PEAC는 HD 현대가 북미 시장에 진출한 25년 전부터 협력 관계를 유지해 왔으며, 이번 새로운 기회를 통해 HD 현대의 지속적인 성장과 성공에 기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HD 현대의 우수한 제품과 탁월한 제품 지원을 PEAC 솔루션의 금융 상품과 결합함으로써 HD 현대와 딜러 네트워크, 그리고 고객 모두에게 상당한 가치를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HD 현대는 소형 모델부터 대형 굴삭기, 휠 굴삭기, 휠 로더, 굴절식 덤프 트럭, 스키드 스티어, 소형 트랙 로더, 유압 브레이커에 이르기까지 크롤러 굴삭기 전 라인을 제공하는 회사다. 북미 시장에서 25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HD 현대는 미국과 캐나다 전역에서 약 200개 지역에서 운영되는 90개 이상의 딜러 네트워크를 통해 판매, 서비스, 부품 및 렌탈 서비스를 제공한다.
홍정화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noja@g-e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