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 네트웍스, 일산·부산지역 BYD ATTO 3 고객경험 전개
일산 임시전시장·부산 팝업스토어 오픈...시승·상담 등 진행
일산 임시전시장·부산 팝업스토어 오픈...시승·상담 등 진행

일산 임시전시장은 일산 풍동 수입차 거리에 준비 중인 BYD Auto 일산 전시장과 서비스센터 도보 5분 거리에 마련됐다.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연중무휴 운영한다. 총 3대의 차량이 전시돼 있다. 출고장까지 마련돼 고객 편의를 극대화했다. 오는 4월 말 정식 오픈 예정인 국내 최대 규모의 BYD Auto 일산 전시장 조감도를 전시해 일산 지역 고객들에게 전시장에 대한 기대감을 강화하며 더욱 믿을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BYD Auto 부산 수영 전시장 오픈 전 운영되는 팝업스토어는 오는 3월 23일까지 부산 오시리아 롯데아울렛 동부산 바로 앞에 마련된 쾌적한 공간에서 진행되며 3대의 전시 차량을 만나볼 수 있다.
BYD의 국내 최대 딜러로 선정된 DT 네트웍스는 지난 1월 서울 서초와 수원에 전시장을 오픈하는 한편 전시장 오픈을 준비 중인 지역에서도 고객들이 빠르게 BYD ATTO 3를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국내 소비자들이 민감하게 생각하는 사후 관리를 만족스럽게 제공할 수 있도록 서비스센터도 전시장 인근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준비한다.
DT 네트웍스의 BYD 전시장과 서비스센터를 비롯한 팝업스토어 관련 정보는 DT 네트웍스 공식 인스타그램과 BYD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권혁민 DT 네트웍스 최고경영자(CEO)는 “BYD에 관심을 갖는 고객들에게 찾아가는 서비스와 많은 경험의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나연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rachel080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