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MINI 코리아, 창립 20주년 기념 특별 사진전 개최

글로벌이코노믹

MINI 코리아, 창립 20주년 기념 특별 사진전 개최

1960년대 시간여행 콘셉트로 꾸민 서울 장충동 스타벅스 장충라운지R점서 개최
MINI 코리아의 지난 20년간 활동 담은 사진과 고객 사진 공모전 우수작 전시
한국 고객들에 대한 보답 차원에서 MINI 코리아 20주년 기념 엠블럼 최초 공개
뉴 MINI와 클래식 Mini,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및 각종 즐길 거리도 함께 마련
MINI 코리아가 창립 20주년을 기념 특별 사진전을 서울 장충동 스타벅스 장충라운지R점에서 진행하고 있다. 사진=MINI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MINI 코리아가 창립 20주년을 기념 특별 사진전을 서울 장충동 스타벅스 장충라운지R점에서 진행하고 있다. 사진=MINI코리아
MINI코리아가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브랜드 헤리티지를 조명하는 특별 사진전을 서울 장충동 스타벅스 장충라운지R점에서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스타벅스코리아와 협업한 이번 사진전을 통해 MINI코리아의 지난 20년 중 인상적인 장면을 담은 사진과 20주년 기념 고객 사진 공모전에서 선별된 우수작을 관람할 수 있다. 클래식 Mini와 뉴 MINI, 브랜드 헤리티지 관련 전시품 등 다양한 볼 거리와 즐길 거리도 함께 제공될 계획이다.

이번 특별 사진전은 기간에 따라 다른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날부터 오는 4월30일까지는 MINI코리아 창립 이후 진행된 다양한 활동과 행사 등 MINI코리아의 지난 20년을 돌아볼 수 있는 모습이 담긴 사진 76점이 전시된다.

오는 5월 1일부터는 1월과 2월에 실시한 MINI코리아 20주년 고객 사진 공모전에서 선정된 56점의 작품을 전시한다. 고객과 MINI가 함께한 인상적인 순간이 담긴 사진을 통해 단순한 자동차가 아니라 소중한 추억으로 자리한 MINI에 대한 애틋한 감정을 느껴볼 수 있다.
사진전이 열리는 공간은 지난 20년간 고객들과 함께 쌓아온 브랜드의 역사를 기념하기 위해 MINI의 헤리티지를 가득 담아 단장한 공간이다. 1960년대로의 시간여행을 콘셉트로 꾸민 스타벅스 장충라운지R점의 분위기와 어우러지며 방문객에게 특별한 감성을 선사한다.

이번 전시에서는 MINI코리아 20주년을 기념해 특별 제작한 엠블럼이 최초로 공개된다.

방문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볼 거리와 즐길 거리도 마련됐다. 전시공간으로 진입하는 공간에 클래식 Mini와 뉴 MINI 쿠퍼를 오는 4월 30일까지 전시한다. 5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는 3월 출시 예정인 더 뉴 올-일렉트릭 MINI 쿠퍼와 더 뉴 올-일렉트릭 MINI 에이스맨을 전시해 전기화 시대로 도약하는 MINI의 새로운 청사진을 가까이 살펴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MINI라이프스타일 컬렉션과 스타벅스헤리티지 제품을 살펴볼 수 있다. 뉴 MINI 순수전기 모델의 주행 음향 효과인 ‘징글 사운드(Jingle Sound)’를 감상할 수 있는 청음실, 미니 게임 존 등 MINI 브랜드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들이 준비된다.

MINI코리아는 스타벅스 코리아와의 협업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 장충라운지R점에서 제조 음료를 포함해 2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한정 수량에 한해 MINI마그네틱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오는 3월 2일까지는 자신의 닉네임을 각인해 나만의 카드지갑을 만들 수 있는 이벤트도 열린다. 단, 카드지갑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3월28일까지 장충라운지R점에 방문한 뒤 인증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뉴 MINI 시승권(1명) 및 MINI 카드지갑(10명)을 증정한다.

한편, MINI코리아는 올해 창립 20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순차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나연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rachel080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