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BMW그룹 코리아, BMW·MINI 고객 대상 봄맞이 캠페인 실시

글로벌이코노믹

BMW그룹 코리아, BMW·MINI 고객 대상 봄맞이 캠페인 실시

주요 소모품, 액세서리, 공임 서비스, 라이프스타일 제품 등에 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
My BMW 및 MINI 앱 '서비스 라이브' 통해 차량 점검 사항 온라인으로 확인 가능
보증 연장 및 차량 관리 케어 프로그램 가입 고객을 위한 특별 혜택도 마련
BMW 그룹 코리아가 BMW·MINI 고객 대상 봄맞이 캠페인 실시한다. 사진=BMW 그룹 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BMW 그룹 코리아가 BMW·MINI 고객 대상 봄맞이 캠페인 실시한다. 사진=BMW 그룹 코리아
BMW그룹 코리아가 오는 4월 19일까지 BMW·MINI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 페스타 2025: 스프링 업’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장거리 주행이 늘어나는 봄을 맞아 차량 점검과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고객들이 더욱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기간 동안 연식에 상관없이 BMW, MINI 전 모델을 대상으로 무상점검을 실시한다. 차량 점검 내용은 My BMW 및 MINI 앱에서 제공하는 ‘서비스 라이브’를 통한 원격 확인이 가능해 고객은 정비 서비스를 보다 신속하고 투명하게 이용할 수 있다.

차량 유지 보수에 필수적인 오일류, 필터류,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배터리, 냉각수 등 주요 소모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오리지널 타이어는 10% 할인된다. 교체 공임도 최대 50% 할인이 적용된다. 2본 교체 시 20만원, 4본 교체 시 50만원 상당의 골프용품 바우처를 증정한다.
라이프스타일 제품, 액세서리와 공임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BMW 소화기를 증정한다. 액세서리·라이프스타일 제품에 대한 할인 프로모션은 밴티지 내 전용 쇼핑몰인 ‘조이몰’에서도 동일하게 진행된다.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사은 혜택도 마련됐다. 결제 금액에 따라 BMW고객은 50만원 이상, MINI고객은 30만원 이상 구매 시 차량용 방향제를 증정한다. M 퍼포먼스 게러지에서 30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M 노트를 받을 수 있다.

한편, BMW그룹 코리아는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신차 구매 고객을 위한 보증 연장 프로그램인 ‘워런티 플러스 프리미엄’ 및 ‘워런티 플러스 라이트’를 1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캠페인 기간 내 구독형 차량관리 케어 프로그램인 ‘서비스케어플러스’ 가입 시 모바일 주유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300만원 이상 사고차 수리 고객에게는 서비스 바우처 20만원권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준비됐다.

캠페인 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전국 BMW∙MINI 공식 서비스센터나 커뮤니케이션 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나연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rachel080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