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르노코리아,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 무상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르노코리아,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 무상 제공

전국 직영 서비스센터서 2만원 상당 점검 서비스 무상 시행
PM 0.3 캐빈 필터 등 부품 할인...엔진오일 교체시 사은품도
실시간 점검 리포트 제공...마이 르노 앱으로 손쉽게 확인 가능
르노코리아가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 무상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르노코리아이미지 확대보기
르노코리아가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 무상 제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가 5월과 6월 두 달간 전국 직영 서비스센터 7곳에서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대상은 연식이 3년을 초과한 차량을 보유한 고객이다.

르노코리아의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는 타이어, 공조시스템, 오일류 등의 일반 점검은과 내·외부 라이트, 브레이크 패드·디스크, 엔진 마운트 상태, 등속 조인트 부트 등 36개 항목에 대한 보다 섬세한 관리와 정밀한 진단 결과를 제공한다.

더욱이 점검 중 발견된 특이사항을 고객이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마이 르노 앱 또는 문자메시지를 통한 실시간 안내도 함께 진행된다. 이를 통해 고객은 언제 어디서든 차량 점검 리포트를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전문 정비사의 점검 데이터를 기반으로 각 부품별 정비 시점을 사전에 안내 받을 수 있다.

5월과 6월 전국 르노코리아 직영 서비스센터를 예약 방문하는 고객은 2만원 상당의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르노코리아 직영 직영 서비스센터를 비롯한 전국 약 400개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에서는 '캐빈 필터(에어컨 필터) 교체 할인 혜택'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프리미엄 캐빈 필터 교체 시 부품 가격의 20%를 할인 받을 수 있다. 순정 캐빈 필터 교체 시에도 10% 할인 혜택이 지원된다. 이 기간에 그랑 콜레오스 고객이 프리미엄 엔진오일(0W20)을 교체하면 커피 세트 쿠폰도 추가로 증정한다.

르노코리아의 새로운 ‘PM 0.3 프리미엄 캐빈 필터’는 0.3㎛ 크기의 초미세먼지를 여과해 실내 공기 질을 개선한다. 항균 처리된 필터층에 의해 내부의 박테리아와 알레르기 유발 물질의 증식을 억제한다. 악취와 유해가스를 흡수해 보다 깨끗하고 안전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도록 돕는다. 다만 일부 차종의 경우 PM 0.3 프리미엄 필터로 교체가 어려울 수 있다.

김한식 르노코리아 직영 서비스센터 총괄 디렉터는 "이번 프리미엄 무상 점검 이벤트는 차량 연식 증가에 따른 고객분들의 우려를 해소하고 르노코리아의 투명하고 전문적인 점검 서비스를 직접 경험하실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분들이 보다 안전하고 스마트하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르노코리아 직영 서비스센터는 보증 수리, 사고 차량 수리 뿐만 아니라, 소모성 부품 교환과 일반 정비도 전문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고객은 필요한 모든 차량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받을 수 있다. 예약과 대기 시간에 대한 고객 부담을 줄이기 위해 사전 예약 시스템과 마이 르노 앱을 통한 간편 예약 서비스도 운영하고 있다.


나연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rachel080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