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정보 고치면 파리행 하늘길 열린다

글로벌이코노믹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정보 고치면 파리행 하늘길 열린다

대한항공, 회원정보 업데이트 이벤트
8월 31일까지 홈페이지·앱서 참여 가능
파리 왕복권·국내선 항공권 등 경품
대한항공 숨은 마일리지 찾기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대한항공이미지 확대보기
대한항공 숨은 마일리지 찾기 프로모션 포스터. 사진=대한항공
대한항공은 오는 31일까지 3주간 스카이패스 회원정보 업데이트 독려를 위한 '숨은 마일리지 찾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러 개의 회원번호를 갖고 있거나 장기간 연락처를 변경하지 않은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개인 정보를 업데이트할 수 있도록 하고자 마련됐다. 항공권 예약 정보나 마일리지 소멸과 같은 중요한 안내사항을 놓치지 않도록 개인정보 업데이트에 대한 중요성을 환기한다는 취지다.

프로모션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대한항공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 내 '숨은 마일리지 찾기' 메뉴에서 '회원번호 통합 신청'과 '연락처 업데이트' 중 하나라도 참여하면 자동 응모된다. 회원번호 통합 신청은 두 개 이상의 회원번호를 보유한 스카이패스 회원이 중복된 회원번호를 하나로 통합할 수 있는 메뉴다. 회원번호 통합을 신청하면 사용하지 않던 스카이패스 회원번호의 마일리지를 하나의 회원번호에 합산해 숨겨진 마일리지를 찾을 수 있다.

연락처 업데이트는 현재 사용하지 않는 휴대전화 번호나 잘못된 이메일 주소 등 연락처를 최신 버전으로 변경하는 기능이다. 홈페이지 회원이 아니더라도 스카이패스 회원이라면 누구나 해당 메뉴를 통해 연락처를 업데이트할 수 있다.
대한항공은 응모자 대상 추첨을 진행해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1등에 당첨된 스카이패스 회원에게는 프랑스 파리를 왕복할 수 있는 대한항공 국제선 항공권 2매를 경품으로 지급한다. 이 외에도 국내선 왕복 항공권(각 2매씩 5명), 치킨 세트 100개, 햄버거 세트 200개 등 푸짐한 선물을 준비했다.


나연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rachel080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