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티웨이항공, 필리핀 관광부와 공동 프로모션 진행

글로벌이코노믹

티웨이항공, 필리핀 관광부와 공동 프로모션 진행

필리핀 관광부와 함께하는 초특가 항공권 프로모션
다양한 할인 혜택과 회원 전용 혜택으로 풍성한 여행 준비
세부와 보라카이, 아름다운 해양 휴양지에서 즐기는 특별 여행
티웨이항공 세부 보라카이 특가 프로모션 홍보 이미지. 사진=티웨이항공이미지 확대보기
티웨이항공 세부 보라카이 특가 프로모션 홍보 이미지. 사진=티웨이항공
티웨이항공이 필리핀 관광부와 함께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웹)에서 필리핀 세부 및 보라카이(칼리보)​ 노선을 대상으로 이날 오전 10시부터 11월 2일까지 필리핀 관광부와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탑승 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이날부터 내년 1월 20일까지다.

먼저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는 선착순 초특가 이벤트는 유류할증료와 공항세를 포함한 1인 편도 총액 기준 △인천-세부 9만 8300원~ △인천-보라카이(칼리보) 13만 4800원부터 진행중으로 탑승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12월 19일까지다.

초특가 항공권을 놓쳤더라도 항공권 검색 단계에서 할인 코드 'FLYOCT'를 입력하면 최대 13% 추가 운임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추가로 왕복 예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만 4000원 특별 할인 쿠폰도 제공 중이다. 탑승기간은 일부 기간을 제외한 내년 1월 20일까지 해당한다.
현재 티웨이항공은 홈페이지 신규 회원 가입 시 10만원 상당의 웰컴 쿠폰팩을 비롯해 발권 수수료 면제, 특가 소식 알림 서비스, 회원 전용 할인 코드 제공 등 다양한 추가 혜택을 운영하고 있다. 이에 따라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들은 항공권 특가와 함께 풍성한 회원 전용 혜택까지 한 번에 누릴 수 있다.

한편, 세부와 보라카이(칼리보)는 필리핀의 대표 휴양지로 맑은 바다와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인기 여행지다. △세부는 에메랄드빛 바다를 비롯한 휴양시설과 시티투어까지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복합 관광지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보라카이는 세계 3대 해변으로 꼽히는 화이트비치의 아름다운 석양과 다양한 해양 스포츠로 유명해 가족 여행객부터 신혼부부, 친구 단위 여행객까지 폭넓은 사랑을 받고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겨울 필리핀으로 여행을 준비하시는 고객을 위해 필리핀 관광부와 공동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안전 운항을 최우선으로 하는 다양한 프로모션과 고객 편의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나연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rachel080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