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 30일까지 항공 운임 할인·부가서비스 특가 제공
우리카드 결제 시 1만원, UniMile 카드 최대 7만원 즉시 할인
수하물·라운지·골프백 묶음 상품도 최대 4만원 할인
우리카드 결제 시 1만원, UniMile 카드 최대 7만원 즉시 할인
수하물·라운지·골프백 묶음 상품도 최대 4만원 할인
이미지 확대보기진에어는 오는 4월 30일까지 우리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우리카드 개인 신용카드와 체크카드로 항공 운임 20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 즉시 할인이 주어진다. 대상은 국내 및 국제 전 노선이며 탑승 기간은 이날부터 10월 24일까지로 넉넉하게 설정됐다. 다가오는 봄나들이부터 가을 여행까지 여행객들이 여유롭게 계획을 세우기 좋다.
특히 ‘우리카드 UniMile’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더욱 강력한 혜택이 기다리고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해당 카드를 신규 발급받아 결제하면 항공 운임 7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묶음 할인은 위탁 수하물 5kg 추가와 일부 좌석 지정으로 이루어진 ‘수하물팩’, 공항 라운지와 지정 좌석이 포함된 ‘라운지팩’, 초과 수하물 및 수하물 우선 하기가 포함된 ‘골프백 베이직’에 각각 4만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모든 혜택은 중복 이용이 가능해 필요에 따라 풍성한 부가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진에어는 “우리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항공권부터 부가서비스까지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혜택을 제공해 여행의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나연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rachel0807@g-enews.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