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덕평휴게소에 '테마파크'와 '에어로바' 들어선다.

공유
0

덕평휴게소에 '테마파크'와 '에어로바' 들어선다.

로맨틱 가든 / 사진=도로공사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로맨틱 가든 / 사진=도로공사 제공
영동고속도로 덕평휴게소에 빛의 향연을 즐길 수 있는 테마파크가 생긴 데 이어 다음달에는 아시아 최초로 상공 40m까지 오르내리는 기구를 타고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에어로바가 설치된다.

한국도로공사는 "영동고속도로 덕평 휴게소에 테마파크 ‘별빛정원 우주’를 개장했다"고 28일 밝혔다.
별빛정원 우주’는 4만6천㎡ 규모의 도로 잔여부지에 조성됐다. 첨단 조명으로 정원, 숲, 우주공간 등을 표현한 10가지 콘텐츠로 구성돼 야간시간대 특히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된다.

‘터널 갤럭시 101’은 101m 길이의 조명 터널로 국내에서 가장 긴 빛의 터널이다. ‘별빛오케스트라’에서는 음악에 따라 빛이 움직이는 라이팅쇼가 펼쳐진다.

‘아트큐브’는 손으로 만지고 체험할 수 있는 실내 전시 공간이다. 이밖에도 터널 인터스텔라, 시크릿가든, 우주 놀이터, 바이올렛 판타지, 로맨틱 가든 등이 있다.

11월 중순에는 아시아 최초로 에어로바도 들어선다. 이는 삼각형 형태의 기둥 3개 사이로 원형의 기구형태의 전망시설을 타고 오르내릴 수 있는 조형물이다. 16명이 탑승할 수 있고, 최대 40m까지 상승해 음료를 즐기며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할 수 있다.

별빛정원 우주의 운영시간은 오전11시부터 오후11시까지이며 주간 5000원, 야간 12,000원으로 입장할 수 있지만, 당일 덕평 휴게소 구매 영수증을 지참하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에어로바는 별도의 요금으로 체험이 가능하다.


라영철 기자 lycl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