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농협손보, 캐릭터 이모티콘 공모전 시상식 개최...한나래 '늘 곁에는 왕구' 대상

공유
0

NH농협손보, 캐릭터 이모티콘 공모전 시상식 개최...한나래 '늘 곁에는 왕구' 대상

NH농협손해보험은 지난 10일, 서울 서대문구 농협손보 본사에서 캐릭터 이모티콘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오병관 대표이사(사진 오른쪽)가 캐릭터 이모티콘 공모전 상장 및 시상금 전달 후 대상 수상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손해보험.이미지 확대보기
NH농협손해보험은 지난 10일, 서울 서대문구 농협손보 본사에서 캐릭터 이모티콘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 오병관 대표이사(사진 오른쪽)가 캐릭터 이모티콘 공모전 상장 및 시상금 전달 후 대상 수상자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NH농협손해보험.
[글로벌이코노믹 전안나 기자] 금융권이 고객의 아이디어를 적극 활용, 호흡을 함께하고 있다.

특히11일 NH농협손해보험(대표이사 오병관)이 실시한 캐릭터 이모티콘 공모전 시상식에서 당선된 작품들이 눈길을 끈다.
내용에 따르면 지난 10일 서울 서대문구 본사 강당에서 개최한 캐릭터 이모티콘 공모전 시상식에서 한나래 씨의 작품 ‘늘 곁에는 왕구’가 영예의 대상을 차지했다.

이외 수상자 20여명에게 총 12개 수상이 주어졌고, 대상 상금 500만원을 비롯한 총 상금 1,500만원을 수여됐다.

본 공모전에서 당선된 작품들은 추후 NH농협손해보험을 대표할 캐릭터 이모티콘 등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러한 일련의 과정들은 금융계가 고객과 소통할 수 함으로써 친근감과 신뢰를 쌇을 수 있을 것이라는 분석이다.

한편, NH농협손보의 캐릭터 이모티콘 공모전은 지난 4월 24일부터 5월 27일까지 한 달여 기간 동안 진행됐다.


전안나 기자 jan0206@g-enews.com